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 준비 스튜디오 앨범 사진 셀렉 후기(스튜디오S 서울본점)
    데이트/결혼 2024. 4. 26. 23:30
    반응형

    *결혼 준비 - 스튜디오 사진 셀렉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튜디오S 서울 본점에서 찍은 사진 셀렉 후기입니다.

    저희는 촬영 후 2주 뒤 앨범 사진을 셀렉하러 방문을 했답니다.

     

    스튜디오 사진 셀렉 옵션

    스튜디오S 기본 제공 옵션은 앨범셀렉 사진 20p, 메인액자 1개(1컷)이었어요.

     

    저희가 추가 선택한 상품은 원본 JPG 파일 USB + 수정본 USB였어요. 촬영했던 원본을 모두 받을 수 있고 앨범 사진 수정, 그리고 수정본 USB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었습니다.

     

    기본 선택하는 앨범 장수는 20p이고, 가로로 큰 사진은 2p를 차지하기 때문에 보통 16~20장의 사진을 고른다고 합니다.

    스튜디오S에서는 1p를 추가하게 되면 장당 33,000원이 추가금이 있다고 합니다.

     

    스튜디오 사진 셀렉하기 전에 주의 사항을 엄청 보고 갔는데요.

     

    앨범 사진을 추가하라는 영업을 엄청 받는다!
    하지만 앨범 사진을 추가하지 마라.
    앨범은 따로 제작하면 된다.

     

    라는 의견이 대부분이었어요.

     

     

    처음에 100장 이렇게 골라버리면 그 안에서 추리기가 굉장히 어렵고, 영업을 엄청 당한다.

    이런 내용의 후기들을 읽고 저는 절대 추가를 많이 하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마음을 단단히 먹고 갔답니다.

    하지만 14장 추가하게 되었어요.^^;;

    앨범 사진 셀렉 후기

    스튜디오S-서울본사
    스튜디오S 서울본점

     

    촬영 후 오랜만에 방문한 스튜디오S 서울본점입니다.

    반응형

    스튜디오S-입구
    스튜디오S 입구

     

    입구에서도 촬영 몇 컷을 했었기 때문에 ㅎㅎ 아련하게 추억이 떠오르더라고요.

     

    저는 아주 호구를 절대 당하지 않겠다라는 마음으로 방문을 했기 때문에 전투력 뿜뿜 하면서 입장을 했습니다.

     

    사진을 셀렉하는 장소를 안내 받았고, 시간도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제 기억으론 1시간 정도 넉넉하게 주셨어요.

     

    사진은 눈 감은 사진, 흐린사진 등을 뺀 A컷을 미리 준비해 두셔서 약 600 장대에서 고를 수 있었어요.

    전투력 상승해서 왔는데 생각보다 적은 컷수라 빠르게 추릴 수 있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차가 막혀서 늦게 오는 바람에 제가 50장 정도 추려낸 상태에서 함께 사진을 골랐어요.

     

    저는 추가를 해도 5장 정도 추가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안내받은 추가 옵션이 괜찮더라고요.

    12장 추가시 220,000원, 그리고 수정본을 1개월 정도 소요된다고 하셔서 추가로 모바일 청첩장을 제작할 때 다른 업체에 맡기지 않아도 되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저는 12장만 추가하자 이렇게 합의가 되었는데, 또 남자친구가 2장을 포기하지 못해서 결국에는 12장(220,000원) + 2장(66,000원) 총 286,000원이 추가되었답니다.

     

    큰 액자 사진을 뭘로 할지 정한 후에 셀렉을 마쳤습니다.

    저희가 무슨 사진을 선택했는지 사진 찍어오지 않아서 나중에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그래서 스튜디오에 문의를 하니 저희가 셀렉한 사진 파일명을 보내주셨어요.

    셀렉-사진
    셀렉 사진

     

    모바일 청첩장용 수정본도 스튜디오에서 바로 받을 수 있는 거 생각해 보면 생각보다 합리적으로 사진 셀렉을 한 거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액자 사진 선택

    스튜디오S 저희가 셀렉한 액자 사진은 스튜디오S 시그니처 배경인 꽃 배경 사진으로 픽했답니다.

    액자사진을 혹시 다른 사진으로 하고 싶다면, 수정본 수정하고 확정할 때까지는 다른 사진으로 변경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기본 액자도 사진 찍지는 못했지만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는 나쁘지 않았어요...^^

     

    마무리

     

    제가 각오했던 거와 다르게 스튜디오에서 따로 부담을 주지 않아서 마음 편하게 셀렉할 수 있었던 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A컷을 분류해 주셔서 결정도 빨랐던 거 같고요.

    스튜디오S 예쁘게 사진 찍어주셔서 예쁜 웨딩사진 남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예쁜 꽃 사진 그리고 합리적인(?) 추가금, 부담스럽지 않은 사진 셀렉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튜디오S 서울본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