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거제여행-숙소]거제도 흥남해수욕장 인근 숙소 스톤코브 펜션(오션뷰, 수영장)

소만찐 2023. 8. 21. 11:00
반응형

1. 방문요약

거제도 오션뷰 펜션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
수영장이 있고, 바비큐도 할 수 있어요.
침구류도 푹신하고 객실이 예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2. 숙소후기

거제-스톤코브-펜션-외관
거제도 스톤코브 펜션 외관


거제도에서 묵었던 숙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흥남해수욕장 인근에 있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스톤코브 펜션인데요. 제가 갔을 때는 비와 태풍이 불어 날씨가 좋지 않아 펜션에서 100% 즐기지 못한 거 같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푹 쉬고 휴양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도착하고 나서 체크인은 펜션 내부에 있는 카페에서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생수를 사는 걸 깜빡해서 체크인하면서 펜션 내 카페에서 2,000원을 내고 구입할 수 있었답니다.

스톤코브펜션-객실-내부
스톤코브 펜션 내부, 깔끔한 분위기의 객실이에요!

배정받은 객실은 사장님께서 가장 뷰가 예쁜 객실이라고 하셨어요. 펜션 내부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공간이 넓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각종 식기류가 있었고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가 다 구비가 되어 있었어요. 화장실도 넓었고 안에 욕조도 있었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펜션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았어서 텔레비전도 좀 보게 되었는데 TV에 따로 넷플릭스는 볼 수 없었어요. 제가 가져간 태블릿으로 시청을 했답니다~!

반응형

스톤코브-펜션-침대
스톤코브 펜션 침대

침대에 누워보니 침구류가 깨끗했고 매트리스가 아주 푹신푹신해서 좋았어요. 옆에 있는 창으로도 바깥 풍경을 구경할 수 있어요. 근데 이불이 따뜻하고 포근한 이불이라 그런지 에어컨을 틀었는데도 저는 잠잘 때 계속 땀이 줄줄 나더라고요ㅋㅋ 그만큼 아주 포근한 이불이라는 뜻이겠죠 ㅎ.ㅎ

스톤코브펜션-오션뷰
스톤코브 펜션 객실에서 본 야외 오션뷰

숙소 내부에 통유리 창문 바깥으로 나가면 테라스가 있고 테라스에서 바라보면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날씨는 좋지 않았지만 오션뷰 펜션에서 바다를 바라보니 힐링이 되었답니다~~ 밤이 되니 바비큐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 바비큐는 2만 원을 지불하면 숯과 자리를 세팅해 주시는 거 같아요. 저희는 이용하지 못했지만 ㅠ.ㅠ

아무튼 야외를 불빛으로 꾸며 놓은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스톤코브펜션-풀장-수영장
스톤코브 펜션 풀장, 각 풀장이 크기와 수심이 달랐어요.ㅎㅎ

스톤코브 펜션 앞에는 풀장이 있어서 수영을 할 수 있어서 물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11시~19시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비가 오지 않는 틈을 타서 수영장은 잠시라도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풀장이 작긴 하지만 이용하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

3. 마무리

거제도에 가기 전에 인근에 매미성, 흥남해수욕장이랑 가까워서 놀러 가자! 이렇게 계획을 세웠었는데 아쉽게 날씨 영향으로 인근 카페 정도만 갈 수 있었어요. 그래도 드라이브하면서 바다도 많이 보고 또, 예쁜 숙소에서 평화롭게 휴양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힐링이 되었던 거 같아요. 스톤코브 펜션이 부산 쪽에서도 멀지 않아서 부산 쪽에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인 거 같습니다!

 

스톤코브펜션
위치: 경남 거제시 장목면 옥포대첩로 1147-3 스톤코브펜션
체크인: 15시/체크아웃: 11시
주변관광지: 매미성, 흥남해수욕장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