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겨울 물놀이 추천 이천 테르메덴 풀앤스파&찜질방 후기

소만찐 2024. 1. 3. 21:47
반응형

* 데이트


1. 방문요약

겨울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온천 워터파크
가족들과 친구들,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평점: 네이버 4.23(21,668명 평가) / 카카오맵 3.1 (149명 평가)



2. 소개

 

남자친구와 저 둘 다 물놀이를 좋아해서 종종 수영장 데이트를 했었어요.

겨울이라 물놀이하기는 추운데 남자 친구가 데이트로 겨울 물놀이를 할 수 있는 테르메덴에 가자고 해서 이천 테르메덴에 놀러 갔다 왔습니당~~

 

테르메덴 준비사항!
1. 테르메덴에 구비된 물품 -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로션
2. 준비할 물품
- 수영복(래시가드), 수경(선택), 수모(선택), 비치타월(선택), 튜브(선택), 아쿠아슈즈(선택), 클렌징 폼, 개인 화장품


가서 놀아보니 수영복은 필수고 수경과 비치타월은 있으면 좋을 거 같았어요. 저희는 수영복, 수경정도만 챙겼답니다.

그리고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개인 클렌징 용품과 로션 챙기세요!

 


겨울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은 게 너무 예뻐서 사진 몇 장 찍었어요ㅎㅎ

이천-테르메덴-크리스마스-겨울이천-테르메덴-크리스마스-겨울
테르메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은 곳!

 

반응형

 

가격
풀앤스파 기본 대인 가격이 52.000원 / 14시 이후 오후권은 30,000원 / 야간권은 17시 이후이고 20,000원이었어요.
찜질방 이용 시 찜질복 대여료 4,000원 추가됩니다.

 

이천-테르메덴-가격-매표소
이천 테르메덴 매표소

 

네이버예약만 해도 종일권 3만 원 초반에 구입할 수 있으니 꼭 할인받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테르메덴-입구테르메덴-배럴-수영용품-판매점
테르메덴 내부 배럴 수영용품 판매점

 

이용방법
표를 발권하고 신발보관함에 신발을 넣고 락커룸 키를 받아서 락커를 이용하면 됩니다!
락커에서 수영복으로 환복 한 후에 입장하면 돼요.

테르메덴에는 찜질방도 있었는데 찜질복 대여료는 별도 4,000원이고 락커룸에서 대여할 수 있어요.

 

 



풀앤스파 이용후기

저희는 금요일 15시 정도에 방문을 했는데도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사진은 물놀이하느라 입구 쪽에서 찍은 게 전부네요ㅜ.ㅜ)

 

실내풀장

테르메덴-실내풀장
실내 풀장을 보자마자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놀랬어요!

 

테르메덴-실내풀장
테르메덴 실내풀장


겨울에도 이렇게 물놀이를 하러 오는 분들이 많다니!!

가족. 커플단위로 많이들 놀러 오는 거 같았고 그중에서도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더라고요. 아기들이랑 함께 놀기 좋은 곳이었어요.

 

반응형

실외풀장

 

풀장이 외부와 내부가 있는데 이어져 있어서 자유롭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었어요.

외부에는 계단이 있었는데 위로 올라가면 미끄럼틀과 외부 매점이 있어서 어묵이나 주전부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저희는 모르고 계단에 올라가기 전에 물속에 들어가 버려서 도저히 추워서 미끄럼틀을 타러 가지 못하겠더라고요.

겨울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2층으로 올라가서 미끄럼틀 먼저 타고 시작하셔요!!ㅋㅋ 일단 몸을 한번 물에 담그면 바깥으로 나가기 너무 춥답니다.

찜질방

저희는 한 2시간 정도 물놀이를 한 후에 씻고 찜질복을 대여하여 찜질방으로 갔어요!

찜질방도 깔끔하고 내부에 코인노래방, 마사지기계, 식당도 있어서 데이트하거나 가족들이랑 여유롭게 놀기 좋았어요.

테르메덴-찜질방테르메덴-찜질방
테르메덴 찜질방

 

테르메덴-찜질방-내부식당
내부식당


저희는 찜질방에서 꼬치어묵우동(9,000원)로 저녁을 해결했답니다.

풀앤스파에서 못 먹었던 어묵을 여기서 먹었네요ㅎㅎ

 

테르메덴-찜질방-식당-우동
꼬치어묵우동 맛있었어요.

 

반응형


3. 마무리

저는 겨울철에 이렇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얼굴을 차갑고 몸은 따뜻한 온천을 즐길 수 있어서 재밌게 하루를 보낸 거 같아요.

다음에 방문을 한다면 미끄럼틀과 야외 매점에서 꼬치어묵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ㅎㅎ

물놀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천 테르메덴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테르메덴
- 위치: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4
- 이용시간:
  풀앤스파(실내) 09:00~18:00(금토일 21시)
  풀앤스파(실외) 10:00~18:00(금토일 21시)
  온천대욕장 09:00~19:00(금토일 22시)
- 전화번호: 031-645-2000

테르메덴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