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결혼

결혼준비 웨딩홀 투어 (3) 아벤티움 서울역 인근 채플식 예식장 투어 후기

소만찐 2023. 12. 5. 22:00
반응형

* 결혼 준비 - 웨딩홀 정하기


웨딩홀 투어 5번 중 3번째 후기입니다.

앞서 투어 했던 더휴 웨딩홀과 아펠가모 선릉점을 둘러본 후에 서울역 인근에 웨딩홀도 한번 고려해 보자! 해서 방문했던 아벤티움 예식장이에요.

아벤티움 예식장도 채플식 예식장에 따뜻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예식장이라 마음에 들었던 식장이었는데요.

웨딩홀, 혼주 대기실이 무난한 채플식 예식장이라 분위기가 좋았고, 연회장이 깔끔하고 넓었고 뷔페 음식도 맛있어 보였어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남겼었는데 다시 한번 저희가 고려했던 점과 투어 한 웨딩홀 리스트를 설명해 드리면,


고려했던 점!
1. 지방 하객이 있어서 교통편을 고려
2. 웨딩홀 분위기가 마음에 들 것(주관적!)
3. 합리적인 가격
4. 보증인원이 적당할 것(200명 내외)

 

투어 한 웨딩홀 리스트
1. 더휴 웨딩홀
2. 아펠가모 선릉
3. 아벤티움(충정로역 인근)
4. 라온제나 강남
5. 더채플앳 청담(최종선택)



오늘 리뷰해 볼 웨딩홀은 아벤티움 웨딩홀입니다.


<아벤티움 기본정보>
1. 충정로역 2호선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2. 예식시간: 11시 / 12시 30분 / 14시 / 15시 30분 / 17시 / 18시 30분
3. 주차: 총 400대 (본관 100대 / 별관 300대) - 하객 2시간 무료 주차 지원
4. 웨딩홀: 180석 / 연회장 700석

아벤티움 웨딩홀 장점
1. 웨딩홀 및 연회장 등 시설이 깔끔했다.
2. 합리적인 견적 보증인원 협의 가능성 O
3. 현수막, 디스플레이 등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부분!
4. 넓은 연회장과 주차공간

선택하지 않은 이유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마음에 들었으나 기존에 고려했었던 강남역 인근 식장이 우선시 되었다.

 

반응형


1. 아벤티움 외관

아벤티움-웨딩홀-로비
아벤티움 로비


토요일 오전에 방문을 했는데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었고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갈 수 있어서 이동이 편리했어요.

2. 아벤티움 내부

아벤티움-웨딩홀-홀내부


예식장 내부는 차분한 분위기에 깔끔 무난한 식장이라 저처럼 채플홀을 맘에 들어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괜찮다고 생각이 드실 거 같아요.

로비
로비는 깔끔 심플했어요.

 

아벤티움-웨딩홀-포토


아벤티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예식장 앞에 현수막을 신랑 신부 사진을 걸어준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디스플레이에도 사진으로 꾸며놓아서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웨딩홀

 

웨딩홀 내부는 아펠가모와 비교했을 때 조금 더 무난하고 깔끔한 느낌의 홀이었어요.

버진로드는 나쁘지 않은 길이였으나 층고가 낮고 단차가 없다는 점은 아쉬웠어요.

 

아벤티움-웨딩홀-넓고-깔끔한-연회장아벤티움-웨딩홀-넓고-깔끔한-연회장아벤티움-웨딩홀-넓고-깔끔한-연회장아벤티움-웨딩홀-연회장에서-본-별관주차장-및-공원
아벤티움 웨딩홀 연회장


연회장
저는 아벤티움 연회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일단 엄청 넓었고, 음식 가짓수도 많아 보이고 깔끔하게 세팅을 해두어서 먹음직해 보였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 서소문 역사공원이 있고 연회장에 통유리로 공원 쪽을 볼 수 있어서 밝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주차공간
그리고 주차 공간도 건물 내부와 외부 주차공간까지 넓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3.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무난하고 깔끔한 내부 시설과 제가 좋아하는 채플식 홀, 그리고 넓은 연회장에 반해서 아벤티움을 선택해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무난한 홀, 맛있어 보이는 뷔페, 현수막, 디스플레이 제공 등 세심한 배려, 무엇보다 합리적인 견적!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답니다.

하지만 저희가 애초에 강남 쪽 웨딩홀을 고려하고 있었기도 했고 다음에 방문한 라온제나 강남 웨딩홀이 더 괜찮은 시간대에 식을 진행할 수 있어서 아벤티움은 계약하지 않았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합리적인 예식을 치르고 싶은 분들께 아벤티움 강력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

24년 하반기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댓글 주시면 대략적인 견적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채플웨딩홀 아벤티움
위치: 서울 중구 청파로 464, 브라운스톤서울 3층

아벤티움 웨딩홀 홈페이지 둘러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