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그랜드하얏트 인천 레스토랑8 재방문 단품 식사 후기

소만찐 2024. 1. 15. 01:05
반응형

* 맛집 리뷰

 

이전에 한번 방문한 적이 있는 그랜드하얏트 인천 로비층에 레스토랑8에 재방문한 후기입니다.

저번이랑 같은 메뉴도 주문했고 새로운 메뉴도 맛보게 되어서 다시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메뉴판은 아래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2023.06.23 - [맛집&카페] - 그랜드하얏트 인천 로비층 양식 레스토랑8 단품 식사 후기(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그랜드하얏트 인천 로비층 양식 레스토랑8 단품 식사 후기(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식당리뷰 인천 국제공항 제1터미널 인근 그랜드하얏트 인천호텔 이스트타워 로비층에 위치한 양식 레스토랑8에 다녀왔습니다. 레스토랑8은 원래 조식부터 석식까지 이용가능한 뷔페인데 저는

jjhee0125.tistory.com

 

1. 식사후기

 

식전빵(무료)

 

식전빵으로 엄청 큰 동그란 이 빵을 주셨어요.

특별한 맛이 나지 않지만 그래도 소스에 찍어 먹기 좋아요!

그랜드하얏트-인천-식전빵
식전빵

 

반응형

 

감바스 알 아히오 페퍼론치노(19,000원)

 

스타터 메뉴 중에 고른 감바스!

제가 생각했던 기름탕에 마늘 가득 담긴 감바스는 아니었어요.

조금 졸여진 짭짤한 감바스였는데 짭쪼름하니 맛이 괜찮았답니다. 스타트 메뉴라서 그런지 양은 많지 않았어요.

그랜드하얏트-인천-레스토랑8-감바스
감바스 알 아히오 페퍼론치노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60,000원)

 

저희 가족은 안심 스테이크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주문했어요. 2개..!

스테이크 먹을 줄 아는 사람들은 안심보다 등심을 먹는다고 하던데 저희는 안심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넘 좋더라고요.

그랜드하얏트 인천 레스토랑8에서는 구운 통마늘도 한가득 주셔서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그랜드하얏트-인천-레스토랑8-안심스테이크그랜드하얏트-인천-레스토랑8-안심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숯불에 구운 랍스타(70,000원)

 

이번에는 해산물도 한번 맛보자고 해서 랍스타를 주문했어요.

살짝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고 맛도 조금 푸석한 느낌이라 만족스럽진 않았답니다.

그래도 오랜만에 먹는 갑각류라 맛있게 먹긴했지만 가성비 별로에요!!

그랜드하얏트-인천-레스토랑8-랍스터
랍스타

 

봉골레 파스타(30,000원)

 

봉골레 파스타는 제가 맛이 잘 기억이 안나는거 보니 그냥 무난했던거 같아요. ㅎㅎ

지난번에 먹었던 까르보나라가 더 괜찮았던거 같기도 합니다.

그랜드하얏트-인천-레스토랑8-봉골레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반응형

 

2. 마무리

이번에는 감바스, 파스타, 스테이크, 랍스타를 주문해봤는데 저는 역시 안심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재방문을 한다면 감바스, 안심 스테이크, 피자로 주문할 거 같아요!

 

그래도 호텔 레스토랑이라 기본적으로 서비스도 좋고 넓고 분위기가 좋아서 뷔페보다 단품을 선호하신다면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