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당산역 맛집, 이조보쌈 오징어보쌈 식사 후기

소만찐 2024. 6. 16. 23:44
반응형

*맛집 리뷰

방문요약

지인과 약속이 있어서 방문한 당산역 유명한 맛집입니다.
오징어보쌈은 처음인데 고기가 잡내 없이 맛있었고 오징어도 아주 부드러웠어요.
양도 많아서 아주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던 곳이랍니다.

 

위치&내부

당산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곳이었어요.

 

내부는 옛날 식당 분위기인데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 북적북적하고 시끄러운 편이었어요.

자세하게 사진을 찍지는 못했네요. 내부는 꽤 컸답니다.

 

메뉴판

이조보쌈-메뉴판
이조보쌈 메뉴판

메뉴는 오징어보쌈, 보쌈, 그리고 점심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점심메뉴 보쌈 정식, 제육볶음 등 가격도 저렴해서 주변에 직장 다니시는 분들 부럽습니다.

 

저희는 2명에서 방문해서 중(36,000원) 사이즈로 주문을 했답니다.

 

식사 후기

 

보쌈을 찍어먹는 소스와 청국장이 나왔어요.

저는 이거 된장찌개인 줄 알고 먹었는데 맛이 이상해서 물어보니 청국장이더라고요.

아직 입맛이 청국장은 잘 못 먹겠더라고요. ㅎㅎ

반응형

그리고  쌈 싸 먹을 수 있는 상추도 함께 나왔어요.

이조보쌈-오징어보쌈
이조보쌈 오징어보쌈

저희가 주문한 오징어보쌈(중) 사이즈가 나왔는데 김치, 무말랭이가 한 접시에 나왔어요.

2명에서 먹기에는 조금 양이 많더라고요. 남자분들 기준으로는 2명 딱 맞을 거 같아요.ㅎㅎ

이조보쌈-오징어보쌈
이조보쌈 오징어보쌈

보쌈은 고기 잡내 없이 너무 맛있었고, 오징어도 부드러웠어요.

사진에서도 아주 촉촉하고 야들야들해 보이네요 ㅎㅎ

외식으로는 오랜만에 보쌈을 먹었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반응형

마무리

이조보쌈은 고기도 맛있고 사람도 많은 찐 당산역 맛집이었던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시끌벅적해서 대화를 나누기에는 적절한 곳은 아니었던 거 같고, 술 한잔에 식사를 함께 하기에는 꽤 괜찮은 맛집이었어요.

이조보쌈
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244
영업시간: 매일 11:30~21:50(브레이크 타임: 15:00~16:00)
전화번호: 02-2671-325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