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고기집 추천, 고기꾼 김춘배 강남점 내돈내산 후기

소만찐 2024. 2. 29. 23:57
반응형

* 데이트 맛집 추천


주말을 통해서 웨딩촬영을 했는데 친구가 와서 자기 일처럼 도와줘서 맛있는 걸 사주고 싶었답니다.

친구가 그냥 삼겹살 사달라고 해서 처음에는 봉우이층집 고깃집을 가려다가 저희가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해서 바로 맞은편에 고기꾼 김춘배 강남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근데 완전 대만족스러운 존맛탱 고기였답니다…!!!

1. 방문요약

룸이 있고 깔끔한 분위기라 데이트나 모임하기 좋은 강남 고깃집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어서 존맛탱이에요.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 추천드립니다.

평점: 4.47(네이버) / 3.9(구글) / 카카오톡(후기미제공)


2. 고기꾼 김춘배 강남점 식사 후기

위치
위치는 신논현역 6번 출구, 강남역 11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강남 번화가 인근이라 접근성이 좋았어요.

 


내부
저희는 2시 반쯤 방문을 해서 3층으로 갔었는데 주점 같은 분위기? 약간 힙한 분위기이더라고요.
근데 저희가 평일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어서 4층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고기꾼김춘배-강남점-4층-내부고기꾼김춘배-강남점-4층-내부고기꾼김춘배-강남점-4층-내부
고기꾼김춘배 강남점 4층 내부


4층은 완전 다른 분위기였어요. 룸도 있고 카페처럼 깔끔한 분위기라 더 좋더라고요.
데이트하러 오시거나 단체 모임하기도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제 친구는 3층 분위기가 더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반응형



메뉴
고기꾼 김춘배에는 돼지고기, 소고기를 모두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돼지고기 세트를 주문했는데 고기 3종류(갈빗살, 오겹살, 목살)에 된장찌개도 나와서 두 명에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만한 양이었답니다.

 

가격도 600g에 53,000원이라 나쁘지 않았어요.


식사후기
주문 후에 숯불에 고기 판을 내어주셨는데, 숯불을 보는 순간 맛있겠다 싶었어요!

숯불에-구워먹는-고기꾼김춘배-강남점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꾼김춘배 강남점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셨는데 명이나물, 백김치, 무말랭이도 함께 나왔는데 반찬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반찬이 다양하기도 하고 또 맛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밑반찬도-맛있는-고기꾼-김춘배-강남점
밑반찬도 맛있는 고기꾼 김춘배 강남점

 

3가지 종류의 고기가 나왔는데 신선해 보여서 벌써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고기꾼-김춘배-강남점-세트메뉴
고기꾼 김춘배 강남점 세트메뉴

 

고기를 구워주는 곳은 아니었는데 숯불이기도 하고 고기 상태가 좋아서 그런지 막 구워도 맛있더라고요.

 

갈빗살, 목살, 오겹살 순서대로 구워 먹으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저는 원래 삼겹살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 중에서 저는 갈빗살이 가장 맛있었던 거 같아요. 제 친구는 목살이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삼겹살 먹으러 갔는데 다른 고기에 더 만족하며 왔네요ㅋㅋ

반응형

고기꾼-김춘배-세트메뉴고기꾼-김춘배-세트메뉴고기꾼-김춘배-세트메뉴고기꾼-김춘배-세트메뉴
갈비살, 오겹살, 목살

 

아 맞다! 고기꾼 김춘배 좋았던 점 한 가지는 멜젓을 준다는 점이었어요. 안 그래도 제주 흑돼지가 생각나는 날이었는데 ㅠㅠ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기꾼김춘배-멜젓

 

 

반응형

3. 마무리

원래 가려고 했던 식당 사정으로 우연히 들어가 본 식당인데 생각보다 진짜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친구한테도 맛있는 고기를 사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쓰다 보니 너무 좋은 점을 강조해서 쓴 거 같은데 강남에서 가기 괜찮은 고깃집이었던 거 같아요.
다음에 남자친구랑 데이트하거나 모임 있을 때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고깃집이었어요.
깔끔한 분위기의 고깃집을 찾고 계신다면 강추합니다!

+네이버에서 알림 받기 설정하면 계란찜 쿠폰도 주시네요^^*

고기꾼김춘배 강남점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00길 13, 3층 4층
영업시간: 13:00~22:30
전화번호: 0507-1342-56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