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동국대 맛집 다양한 메뉴가 있는 낙원의소바, 대파돈까스(네기카츠) 식사 후기

소만찐 2024. 3. 15. 20:00
반응형

*맛집 리뷰

 

방문 요약

다양한 메뉴, 독특한 메뉴가 있는 동국대 식당
네기카츠 한 번쯤 먹어볼 만합니다!
돈까스 먹으러 재방문 의사는 없고, 소바 먹으러 방문해보고 싶어요~!

평점: 네이버 4.45(1,597명 평가) / 구글 4.6(218명 평가) / 카카오맵 3.7(71명 평가)

 

낙원의소바 식사 후기

외관
낙원의소바는 BBQ 치킨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낙원의소바-외관
낙원의소바 위치

 
건물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이 있답니다.
 

낙원의소바
낙원의소바

웨이팅
저희는 평일 점심에 방문을 했는데 동국대 인근이기도 하고 직장인들이 많이 있는 곳이라 그런지 잠깐의 웨이팅 후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낙원의소바는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내부
내부 사진은 못 찍었는데 테이블도 많고 꽤 넓었습니다. 쾌적했어요!
 

반응형

 
메뉴판

낙원의소바-메뉴판낙원의소바-메뉴판
낙원의소바 메뉴판

 
낙원의소바 가게명에 맞게 메밀국수, 소바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고 칼국수, 우동, 돈까스,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낙원의소바에 와서 메뉴 고민을 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ㅎ_ㅎ
 
저는 낙원의소바 메뉴 중에서도 처음 보는 메뉴인 '네기카츠'를 주문했는데요. 특이하게 등심돈까스 사이사이에 대파가 들어간 돈까스였어요.
낙원의소바 시그니처메뉴이고 돈까스와 파의 조화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해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돈까스, 카레, 우동 세트도 있었고 로스카츠에서 추가금 1,000원을 내면 치즈나 네기카츠로도 변경이 가능했어요.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세트메뉴 이용하셔도 좋겠어요.
 
네기카츠(14,000원)

낙원의소바-네기카츠
낙원의소바-네기카츠

 
제가 주문한 네기카츠입니다.
구성은 밥, 국, 네기등심카츠, 샐러드, 돈까스소스가 함께 나왔어요.
돈까스 전문점치고는 밥이 많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네기카츠도 6조각인데 저한테는 양이 많았답니다.

낙원의소바-네기카츠
낙원의소바-네기카츠

 

반응형

 
등심돈까스 사이사이에 대파가 들어간 독특한 메뉴였는데 맛은 튀긴 돈까스 중간중간에 대파가 있어서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대파돈까스는 제가 어디에서 먹어보지 못한 독특한 맛이었어요. 근데 엄청 맛있고, 존맛탱이다...! 는 아니었습니다.
뭔가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돈까스보다 소바나 다른 메뉴를 먹어볼 거 같아요.
 

마무리

대파돈까스는 새로운 메뉴였는데 맛은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래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 좋았고, 독특한 메뉴도 있어서 한 번쯤 방문해 보기 괜찮을 식당입니다.
같이 갔던 분이 알탕칼국수를 드셔서 한입 먹어봤는데 칼칼하게 해장하기 좋은 맛이었어요.
동국대 학생분들이나 인근 직장인 분들은 대파돈가스 한번 경험해 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낙원의소바
위치: 서울 중구 서애로 2, 2층(충무로역 1번 출구 인근)
영업시간: 11:00~21:00(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0507-1438-30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