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리사르커피 명동점 스탠딩 에스프레소바, 맛있는 에스프레소 커피 추천

소만찐 2024. 5. 6. 18:47
반응형

*카페 후기

 

방문요약

이탈리아를 가보지 않은 저로써는 맛과 분위기에 깜짝 놀란 에스프레소 바였어요.
양이 적지만 상쇄시킬 만큼의 맛, 스탠딩 바의 분위기 등 만족스러운 곳이었답니다.

 

리사르커피 명동점 방문 후기

 

1. 외관

리사르-커피-명동-입구
리사르 커피 명동 입구

 

카페 외관이 아주 고급스러웠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이 12시 50분 정도였는데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12시 30분 정도에 방문했을 땐 아주 바글바글 했답니다.

 

주소: 서울 중구 명동8가길 58 1층(명동역 10번 출구 인근)

 

 

반응형

2. 내부

리사르커피 명동점은 2층까지 있는데 좌석이 많지는 않았어요. 총 5개 정도?

저는 주로 점심시간에만 방문을 하여 스탠딩으로만 마셔봤답니다.

2층 좌석을 찍어봤는데 1층보다는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리사르커피-명동점-2층-좌석
리사르 커피 명동점 2층 좌석

 

인테리어는 1층이 더 예뻤어요.  

 

리사르커피-명동점-2층-좌석
리사르 커피 명동점 2층 좌석

 

3. 메뉴

리사르-명동-메뉴판
리사르 명동 메뉴판

 

여러가지 에스프레소 메뉴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그리고 스낵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카페 피에노, 카페 오네르소 두가지 종류를 먹어봤답니다.

가격이 전체적으로 착한 편이라 자주가도 부담이 없다는 점이 참 좋네요!

 

반응형

4. 카페 이용

카페피에노
카페피에노

에스프레소에 크림, 그리고 코코아 가루가 들어간 카페 피에노 메뉴예요.

리사르 커피 추천 메뉴인만큼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세 모금이면 끝나는데 그래서 더 부담 없고 맛있는 느낌!

리사르명동-카페-피에노
카페 피에노

함께 제공되는 스푼으로 잘 섞어서 드시면 됩니다.

리사르명동-카페-피에노
카페 피에노

 

스탠딩 에스프레소 바라 여러 사람들과 함께 서서 먹는데 느낌이 새롭더라고요.

특히 점심시간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아주 바글바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이탈리아를 가본 적이 없지만 이탈리아가 궁금해지는 분위기와 맛이었답니다.

카페-오네로소
리사르 명동 카페 오네로소

 

피에노만 먹다가 카페 오네로소도 한번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에스프레소에 커피와 우유가 들어간 커피랍니다.

피에노에 비해서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그래도 제 입맛에는 카페 피에노가 더 맛있었답니다.

 

5. 테이크 아웃

 

한 번은 시간이 부족해서 테이크아웃을 한 적이 있는데요.

리사르커피-테이크아웃-받는곳
테이크아웃 받는 장소

 

테이크아웃은 주문 후에 가게 앞에서 기다리면 테이크아웃 잔에 담아 주신답니다.

반응형

카페-피에노-테이크아웃
리사르커피 테이크아웃

작은 일회용 스푼과 함께 제공이 되었어요.

맛은 있었지만 역시 에스프레소 잔에 먹는 것이 더 맛있었답니다.

 

마무리

명동에서 처음 맛보는 이탈리아식 스탠딩 에스프레소바 리사르 커피인데요.

명동 중심가에서 조금 벗어난 오피스 상가 인근이라 더욱더 선호되는 곳이었던 거 같아요.

에스프레소라 양이 적지만 진짜 넘 맛있고, 자주 가고 싶은 카페였답니다.

 

리사르커피 명동점
위치: 서울 중구 명동 8가길 58, 1층
영업시간: 월~금 07:00~19:00 / 토 08:00~19:30 / 일 11:00~19:30
연락처: 0507-1307-09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