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결혼

모담다이닝 첫인사, 상견례 가성비 좋은 룸식당 추천

소만찐 2023. 11. 30. 23:59
반응형

* 결혼준비 - 첫인사

1. 방문요약

네이버를 통해서 룸, 홀 식사 예약을 할 수 있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했어요.
음식 맛도 괜찮았고 룸에서 코스식으로 나와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맛도 있고 가성비도 괜찮은 첫인사&상견례 식당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 평점: 구글 4.0 / 5 (54명 평가) / 카카오맵 3.6 / 5 (22명 평가)


2. 소개 및 후기

 

저희 가족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해주는 첫인사 장소로 모담다이닝 광화문점에서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모담다이닝-외관모담다이닝-외관
모담다이닝 지하1층 외관


모담다이닝 광화문점으로 선택한 이유는 합리적인 가격에 룸이 있는 식당이라 조용하고 이야기하기 좋을 거 같았고, 또 코스식으로 음식을 내어주셔서 어색함을 덜어줄 거 같았어요.

예약

모담다이닝 광화문점은 네이버 예약을 할 수 있어서 빈 시간대 확인부터 방문 전까지 일정 변동이 있으면 네이버로 편하게 변경도 가능해서 너무 편리했답니다.

모담다이닝 광화문점 네이버 예약

교통편

5호선 광화문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서 교통도 편리했어요.

주차도 식당이 있는 디팰리스 건물에 주차를 하면 2시간 무료, 만차의 경우에는 콘코디언 빌딩에 주차를 하면 무료 주차권을 챙겨주신답니다.

저희도 갔을 때 건물에는 만차라 콘코디언 빌딩에 주차를 했답니다.

내부 분위기

입구부터 해서 내부 분위기는 엄청 깔끔한 편이었어요.
홀 자리도 있지만 저희는 첫인사 자리라서 룸으로 잡았답니다.
룸도 조용해서 대화하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모담다이닝-식당-입구통로모담다이닝-식당-내부-테이블
모담다이닝 내부 분위기



메뉴
단품 메뉴로 주문하면 인당  3만 원대이고, 코스식으로 죽, 샐러드, 회, 크로켓, 메인메뉴, 밥, 탕, 반찬, 후식이 나옵니다.

 

모담다이닝-메뉴판모담다이닝-메뉴판모담다이닝-메뉴판모담다이닝-메뉴판
메뉴판을 다 찍지 못했는데 참고하세요^.^

 

저희는 여러 가지를 맛볼 겸 여러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주문메뉴
1. 더덕직화제육정식(32,000원) - 2인

2. 보리굴비정식(37,000원) - 2인
3. 전복한우떡갈비정식(40,000원) -1인

 

위 메뉴로 주문을 했어요.
음식을 준비해 주시면서 먹기 편하게 3인, 2인으로 나눠서 서빙을 해주시고 또 덜어먹으라고 젓가락도 함께 주셔서 먹기 좋았어요.

 

아래부터 하나씩 나온 코스요리 사진입니다!

모담다이닝-버섯탕수모담다이닝-회-한점
코스로 나온 요리
모담다이닝-면-요리
이름을 모르겠는데 맛있었어요!

반응형

모담다이닝-에피타이저모담다이닝-에피타이저
샐러드 등
모담다이닝-기본-반찬4종류모담다이닝-밥과-국
기본 반찬과 밥과 국
모담다이닝-보리굴비모담다이닝-보리굴비-직원분이-손질해주심
메인메뉴 - 보리굴비 손질을 해주셨어요!
모담다이닝-제육쌈밥모담다이닝-전복-떡갈비구이
제육볶음과 쌈, 떡갈비
모담다이닝-후식
후식


저희 가족이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더덕직화제육정식이 었어요. 부모님께서 맛있다고 하셨답니다.

보리굴비는 직접 먹기 좋게 손질을 해주셨어요.

메인메뉴부터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후식까지 마무리 ㅎㅎ!

 

반응형

3. 마무리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좋은 룸 식당이었어요. 음식 맛도 괜찮은 편이고 정갈하게 나와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고 또 코스로 음식을 준비해 주셔서 어색함을 덜어줄 수 있었답니다.

서울 쪽에서 첫인사, 상견례 장소 고민하시는 분들은 모담다이닝 광화문점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라요~^^

모담다이닝 광화문점
- 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2길 10 덕수궁디팰리스 지하 1층
- 영업시간: 11:00~22:00(브레이크 타임 15~17시)
- 전화번호: 0507-1387-0731
- 기타 사항: 주차 가능, 룸 식사 가능, 네이버 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