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결혼

베일즈 결혼식 2부 원피스 악세사리 매장 방문 후기

소만찐 2024. 6. 30. 00:49
반응형

*결혼준비 - 액세서리 구입

 

안녕하세요. 드레스샵에서 2부 드레스를 세탁비만 내면 무료로 대여해 준다고 했었는데, 이모님 비용, 세탁비하면 원피스 하나를 구입해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서 고민 끝에 원피스를 구입했는데요.

(원피스 사려고 이곳저곳 엄청 알아본 후기는 다음에 작성해 볼게요.)

 

대여를 하지 않다 보니 액세서리도 제가 구입해야 했어요.

지나가다가 보이는 액세서리 가게에서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문득 예비신부님들 사이에서 유명한 '베일즈'에 괜찮은 액세서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돼서, 또! 집에서 가까워서 직접 방문해 본 후기입니다.

 

위치

 

베일즈 위치는 목동역 1번 출구 인근입니다!

 

외관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굳이 찾아오지 않으면 눈에 띄는 곳은 아니었답니다.

반응형

베일즈는 3층은 예약해야 드레스 피팅이 가능하다고 하고, 2층에서는 예약 없이 피팅이 가능합니다. 근데 저희는 드레스 보러 온건 아니라 본격적으로 액세서리 구경을 시작했답니다!!

 

내부&후기

베일즈에는 너무 예쁜 드레스들이 많았어요.

유색드레스 색깔도 다양하고 퀄리티도 괜찮더라고요.

인터넷에서만 보던 드레스들 실제로 보고 또, 입어볼 수가 있으니 서울 수도권 사시는 분들은 방문해서 입어보고 구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액세서리

베일즈 악세사리

 

액세서리는 웨딩슈즈에 끼우는 코사주, 목걸이, 귀걸이, 귀찌, 팔찌, 머리띠 등등 너무 다양했어요.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예쁜 거도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 엄청 고민이 되더라고요.

 

 

저는 2부 원피스에 머리장식을 사려고 방문했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구경을 해봤어요.

로우번을 하려고 했기 때문에 언니 머리끈을 잠시 빌려서 묶고 이것저것 대봤는데 머리끈 시선강탈입니다.ㅎㅎㅎ

 

알고 보니 카운터에 문의하면 검은 고무줄 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참고하시기 바라요!

 

반응형

맨 오른쪽 악세사리 선택!

 

머리에 이것저것 대보고 제가 고른 원피스도 생각하면서 가장 예쁜 걸 골랐는데 가격이 1만 6천 원이었어요.

근데 이 머리핀이 좀 비싼 편에 속했고 대부분 7천 원~1만 원 내외라서 되게 저렴하게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답니다.

 

 

거기 있는 머리핀 거의 다 대본 거 같네요.

2부 원피스 직접 구입하신 분들은 액세서리 고민되시면 저처럼 베일즈 한번 가보시는 거 정말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