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부산역 밀면 맛집, 초량밀면 식사 후기

소만찐 2024. 6. 2. 22:12
반응형

*맛집 리뷰

 

오늘은 부산에 갈 때 부산역 기차 이용하시면 방문하기 좋은 밀면집 초량밀면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저는 돼지국밥은 웬만하면 기본은 한다고 생각하고, 밀면집은 진짜 맛있는 곳을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초량밀면은 나쁘지 않게 식사를 했던 거 같아요!

 

1. 방문요약

부산역 인근 갈만한 밀면집 추천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평점: 네이버 4.31 / 카카오맵 3.2 / 구글 3.8

 

2. 위치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 1층

 

초량냉면은 부산역 5번 출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밀면집이에요.

초량냉면이라는 식당은 제가 어릴 때부터 많이 들어온 맛집인데, 최근에야 방문을 해보았네요.

초량냉면-외관
초량냉면 외관

2005년부터 시작된 초량냉면이네요!

생각보단 오래되지 않은 곳이군요 ㅎㅎ

 

내부 사진은 사람이 많아서 찍지는 못했는데 공간이 엄청 넓었어요.

 

3. 메뉴판

초량밀면-메뉴판
초량밀면 메뉴판

밀면이 원래 저렴한 음식인데 요즘에 9,000원씩 받는 곳도 있더라고요. 부산사람으로서 참 용납이 안 되는 가격인데

 

초량냉면은 물밀면(소 - 6,500원, 대 - 7,500원) / 비빔밀면(소 - 6,500원, 대 - 7,500원) / 왕만두(6,500원) / 사리(2,000원)

 

으로 아주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밀면집-육수
밀면집 육수

대부분의 밀면집처럼 초량밀면에서도 육수가 나왔고요.

뜨끈하니 먹기 너무 좋았답니다.

 

4. 식사후기

초량밀면-물밀면
초량밀면 물밀면

저희는 둘 다 물밀면을 주문했어요.

여름에 먹는 밀면은 넘 존맛탱이고요...!

초량밀면-물밀면
살얼음 동동 띄워져서 맛있어보여요!!

오랜만에 먹는 밀면이라 더 기대가 되었는데요.

삶은 계란은 슬라이스 되어서 얆게 나온 건 좀 아쉽네요 ㅠ.ㅠ

초량밀면-물김치
물김치

밀면 안에는 오이, 물김치, 고기, 계란이 들어있는데 면이랑 물김치를 함께 먹으면 맛있답니다.

밀면에 올라간 고기도 잡내 없이 맛있더라고요!

초량밀면-물밀면
초량밀면 물밀면

양념장을 섞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초량밀면 제 개인적인 의견은 무난하게 맛있었다고 생각합니다ㅎㅎ

그래도 저는 살짝 달달한 맛이 있는 밀면이 좋아서 광안리 쪽 본가밀면이나 가야밀면이 제 입맛에 좀 더 맞는 거 같아요.

 

5. 마무리

오랜만에 부산에 가서 밀면을 먹어서 너무 좋았고, 초량밀면이 맛이 나쁘지 않은 밀면집이라 부산역 인근에 있어서 오고 갈 때 먹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되고, 부산 와서 밀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초량밀면 가셔도 충분히 괜찮은 밀면을 맛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초량밀면
위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부산역 인근)
영업시간: 10:00~21:30
전화번호: 0517-462-15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