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부산 여행- 숙소] 서면 가성비 호텔 토요코인 부산서면점 미니더블룸 후기

소만찐 2024. 5. 14. 23:09
반응형

* 숙소 리뷰


오랜만에 부산에 여행을 가게 되면서 약속을 전포역 인근으로 잡다 보니 인근에 있는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아봤답니다.
토요코인 호텔은 처음 방문해 보는데 객실 청소상태, 그리고 조식까지 아주 만족스럽게 하루를 숙박했어요.
자세한 리뷰 남겨볼게요!

1. 방문 요약

서면에서 괜찮은 위치, 맛있는 조식과 깔끔한 객실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
늦은 체크인과 빠른 체크아웃이 아쉽긴 했지만,
저렴하고 깔끔하게 하루밤 묵기 좋은 서면 숙소로 추천합니다.


2. 예약 경로

토요코인 호텔은 여기어때나 야놀자에는 판매하고 있지 않아서 저는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마스터 카드 제휴 연계된 사이트에서 예약하니 일반 아고다 사이트보다 2천 원 정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었어요. (물론 결제는 마스터카드로 하셔야 합니다.)

제가 예약한 금액은 약 7만원이었어요.


여기에도 몇 가지 이야깃거리가 있는데, 마스터 카드로 결제하다 보니. 한화로 결제가 되었는데 금액이 맞지 않아 아고다에 문의를 했더니 카드 수수료 때문인 거 같다며, 차액을 환불해 주셨어요.
결제 내역을 잘 확인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


3. 외관&내부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9

서면역 8번 출구, 전포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호텔이고, 요즘 핫한 전포동과 접근성이 좋은 곳이었어요.

 

토요코인-호텔-서면(2성급-호텔)토요코인-호텔-서면(2성급-호텔)
토요코인 호텔 서면(2성급 호텔)

 

2성급 호텔이고, 가격이 딱 명시가 되어 있어서 더 좋습니다.

 

숙박 요금표

토요코인호텔-서면-숙박요금
토요코인호텔 서면 숙박요금


1인 1실 싱글룸부터 4인 2실까지 있는데 가장 비싼 룸이 13만 원대였어요.
위치 생각해도 너무 저렴해서 좋습니다.

반응형

로비

토요코인호텔-서면-깔끔한-로비토요코인호텔-서면-깔끔한-로비
토요코인호텔 서면 깔끔한 로비

 

체크인할 때 보니까 사람들이 꽤 많았고 외국인들도 많이 보였어요. 일본 호텔 체인이라서 그런지 일본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고객이 많아서 내일 조식 식당과 체크아웃 때 사람들이 붐빌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편의시설 - 자판기

토요코인호텔-자판기-술-판매토요코인호텔-자판기-술-판매
토요코인호텔 자판기, 술 판매


일회용품, 생수 등 판매하는 자판기가 있었고요.
아 참, 내부에는 치약칫솔은 따로 없으니 챙겨 오셔야 합니다.

생수 800원에 주류도 2,000원~2,500원이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내부에서 한잔 하기 좋을 거 같아요.

 

편의시설 - 잠옷 대여

토요코인호텔-잠옷-무료-대여
토요코인호텔 잠옷 무료 대여


특이한 점 한 가지는 잠옷을 무료로 대여해 준다는 점이었어요.

토요코인호텔 편안한 잠옷 대여


아주 빅 사이즈의 남방원피스 같은 건데 편안하게 입고 잤답니다.

반응형

4. 객실 리뷰

객실

토요코인호텔-305호
305호

 

저는 3층 객실을 배정받았어요.
객실로 들어가 보니 아주 아담한 공간이었어요. 근데 침대는 꽤 커서 두 명에서도 편안하게 잘 수 있었어요.

토요코인호텔-침대
토요코인호텔 침대


TV, 냉장고, 슬리퍼 등 그래도 있을 거는 다 있습니다.

토요코인호텔-아담하고-깔끔한-객실내부
토요코인호텔 객실 내부

 

객실-내부-책
객실 내부


그리고 어느 호텔에서도 잘 보지 못했던 책이 몇 권 꽂혀있었어요. ㅋㅋ

 


화장실은 제 친구 말로는 비행기 내부에 있는 화장실 같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진짜 기내용 화장실 느낌인데 욕조도 있고, 변기도 왠지 그런 느낌? ㅎㅎ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고, 그 점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5. 조식

토요코인 호텔은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다음날 저희는 조식을 먹기 위해 7시 40분쯤 다녀왔어요.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을까 했는데 괜찮더라고요.
8시 전에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식은 기대하지도 않았던 불고기가 있어서 과식을 하게 되었는데, 맛도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거에 비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생각보다 푸짐했던 무료 조식 서비스

맛있어보이는 것들이 많아서 엄청 집어왔어요.

토요코인호텔-조식-서비스
토요코인호텔 조식 서비스

반응형


빵은 그냥저냥 한 맛이었고, 한식 맛집이었습니다.ㅎㅎ
가짓수도 꽤 많았고, 샐러드도 신선했고, 무말랭이도 맛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조식까지 ㅎㅎ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5. 마무리

객실내부친구-선물
객실 내부, 친구 선물

 

전포역 인근에 가성비 좋은 숙소를 고려해 보다가 큰 기대감 없이 예약한 숙소인데 깔끔함과 그리고 맛있는 조식 덕분에 좋은 기억으로 남은 숙소입니다.

친구가 결혼 축하선물까지 챙겨줘서 넘 감동...! ㅠㅠ


아쉬웠던 점은 너무 이른 체크아웃 시간(10시) 인데요. 토요코인호텔 클럽에 가입하면 만오천 원 회원비를 최초로 내게 되고, 얼리체크인(15시), 레이트 체크아웃(11시)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이번 이용에 만족스러운 숙소가 되어서 클럽이용을 고려해보려고 합니다.^^

토요코인 호텔 부산 서면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9
체크인: 16시, 체크아웃: 10시
전화번호: 051-638-1045
기타 사항: 2성급 호텔, 조식 무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