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수원 광교 데이트 볼거리와 체험거리 많은 아쿠아플라넷 광교 관람 후기

소만찐 2023. 11. 19. 23:10
반응형

*데이트 추천

 

1. 방문요약

기대했던 거보다 볼거리가 있고 재미있었던 광교 아쿠아플라넷 데이트
데이트보다는 즐길거리와 체험할 거리가 많아 어린이들이 더 좋아할 거 같아요. 

 

2. 소개 및 후기

수원 광교에서 데이트할 만한 곳을 알아보다가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있는 아쿠아플라넷 광교점에 다녀왔습니다. 광교 아쿠아플라넷의 다른 아쿠아리움과의 차별점은 체험할 거리, 공연이 많다는 점인 거 같더라고요. 저희는 유료로 체험프로그램을 신청하고 가지는 않고 무료로 하는 공연만 구경하고 왔답니다.

아쿠아플라넷-광교-입구
아쿠아플라넷-광교-입구

* 예매 및 할인정보 

정가 30,000원인데 현재 기준으로 네이버 예약 24,500원, 쿠팡 등 23,800원이니 조금 검색하셔서 저렴하게 예매하세요.

저는 회사 제휴사이트 몰에서 인당 20,000원에 예매를 했답니다. 혹시나 복리후생에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살펴보시기 바라요.^^

아래 이벤트 페이지를 보시면 카드사 제휴 이벤트와 지역주민 할인 프로모션(20~30%)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https://www.aquaplanet.co.kr/gwanggyo/benefit/event.do

반응형

* 주차 

주차는 갤러리아 백화점이나 포레나 주차장에서 2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갤러리아 내부 합산 5시간까지 가능하다는 점! 포레나 주차장은 추가 무료는 없고 2시간까지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 등록은 입장할 때 직원분이 물어봐주셔서 편하게 등록할 수 있었어요.

아쿠아플라넷-광교-주차안내
아쿠아플라넷 광교 주차 안내

* 관람 순서

입구에 지도가 있는데 지도 참고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순서대로 가다 보면, 머메이드쇼, 매직쇼 등 공연을 볼 수 있답니다. 각 공연은 정해진 시간에 진행이 되어서 어느 정도 시간을 고려해서 방문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아래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는데 평일과 주말 프로그램 시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머메이드쇼: 11:10 / 13:10 / 15:10 / 17:10
매직쇼: 11:40 / 13:40 / 15:40 / 17:40
뮤직쇼: 12:10 / 14:10 / 16:10 / 18:10

 

* 관람 후기

아쿠아리움을 가는 건 되게 오랜만인 거 같아요. 입구부터 어항 속에 물고기들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쿠아플라넷-광교-거북이
거북이

들어가자마자 엄청나게 큰 거북이를 보고 너무 신기해서 한참 바라봤어요!

 

반응형

아쿠아플라넷-광교-수달
헤엄치는 수달 귀여워...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 수달도 있더라고요. 엄청나게 빠르게 헤엄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아쿠아플라넷-광교-피라냐
아쿠아플라넷-광교-피라냐

빨간색 조명과 함께 피라냐도 볼 수 있었는데 포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설명을 보니 백상아리만큼은 아니지만 무는 힘이 강한 아마존 강의 포식자라고 하니 포스가 후덜덜할 수밖에 없네요.

아쿠아플라넷-광교-귀여운-가오리
아쿠아플라넷 광교 귀요미 가오리

 

반응형

저는 아쿠아리움에 오면 가오리 구경하면서 사진 찍는 거도 너무 귀엽고 좋더라고요. 눈이 아닌 코이지만 눈이라고 생각해야 귀염상이니 그렇게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가오리 먹이 주기 체험(25,000원)도 있어요. 나중에 아이를 낳게 된다면 같이 해보고 싶은 체험입니다!

아쿠아플라넷-광교-체험버튼아쿠아플라넷-광교-체험버튼아쿠아플라넷-광교-체험버튼
버튼을 누르면 안개, 먹이 등 나와서 물고기들이 몰려들었어요.

 

아쿠아플라넷 광교에는 버튼을 누르면 미생물 먹이가 나오는 것도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와서 하면 먹이도 주고 재밌어할 거 같아요.

사진도 다양하게 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었지만 내부가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잘 나오지는 않더라고요.

광교-아쿠아플라넷-내부사진광교-아쿠아플라넷-포토존광교-아쿠아플라넷-내부사진
광교 아쿠아플라넷 포토존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찍어야 예쁘게 나오나요..?ㅎㅎ

 

훔볼트펭귄이라는 남아메리카 펭귄도 구경할 수 있었는데 제가 기대하던 펭귄의 모습이 아니라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귀엽...ㅎㅎ

광교-아쿠아플라넷-펭귄광교-아쿠아플라넷-훔볼트펭귄
훔볼트펭귄 뭔가 제가 아는 펭귄보다 날렵하게 생겼어요

 

오묘한 분위기의 해파리 존도 있었어요. 여기는 사진 찍기 좋더라고요. 그리고 여러 종류의 물고기도 구경했답니다!

광교아쿠아플라넷-해파리존
해파리들이 있는 곳은 뭔가 과학실험실처럼 오묘한 분위기네요.
가재가든일개구리
왠지 모르게 맛있어보이는 가재, 가든일, 두꺼비?, 개구리? 등

 

반응형

니모도리
니모와 도리도 구경해줘요^.^

* 내부 카페

내부카페내부카페
광교 아쿠아플라넷 내부 카페 가격

* 머메이드쇼&매직쇼

동선대로 따라가다 보면 머메이드쇼와 매직쇼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공연 시작 전에 자리를 잡고 내부 카페에서 음료수를 사 와서 대기를 했어요. 공연시간이 다가오니 사람들이 꽉 차더라고요.

머메이드쇼-대기머메이드쇼-공연
아쿠아플라넷-광교-머메이드쇼
아쿠아플라넷-광교-머메이드쇼
머메이드쇼
아쿠아플라넷-광교-매직쇼
매직쇼

머메이드쇼와 매직쇼는 뭔가 무료 공연다운 공연이라고 생각이 되지만 어린이들이 보고 즐기기에 꽤 괜찮은 프로그램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회에 찌든 어른이라서 그런지 인어공주 역할 하시는 분 힘들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ㅎㅎㅎ

 

3. 마무리

오랜만에 아쿠아리움에서 물고기 구경하니까 재밌었던 거 같아요. 색다른 데이트를 하고자 하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거 추천드리고 근처에 사시는 가족분들은 아이랑 함께 오기 너무 좋은 곳인 거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결혼하고 아기를 낳으면 아이랑 같이 체험프로그램을 참여해보고 싶네요!^.^

 

마무리로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 예쁘게 나온 사진 첨부합니다>. <

광교아쿠아플라넷-인생사진-남기기광교아쿠아플라넷-인생사진-남기기
광교 아쿠아플라넷에서 인생사진 남기기★

아쿠아플라넷 광교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00 갤러리아 광교 파사쥬 지하 1층
관람시간: 1시간 30분 소요
주차정보: 2시간 무료 제공, 갤러리아 백화점 주차시 합산 가능

가격정보: 정가 30,000원 / 할인정보 홈페이지 및 오픈마켓(쿠팡 등)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