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4] 더 타마린드 리조트 램봉안 조식 이용 후기
*램봉안 신혼여행 숙소 - 조식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더 타마린드 리조트에서 먹었던 조식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발리 리조트가 대부분 그렇듯이 조식이 포함이 되어 있었어요!
리조트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먹을 수 있었고 브런치 형식으로 1인 1 식사로 제공되는 점이 특별했답니다.
레스토랑 내부
레스토랑은 야외인데 많이 덥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뭔가 시원한 느낌은 덜하긴 하죠ㅋㅋ
타마린드 리조트의 이런 고즈넉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타마린드 호텔의 수영장이 보이는 뷰 ㅎㅎ 너무 예쁘죠ㅎㅎ!
조식 메뉴판
저희가 2박을 했기 때문에 조식도 2번 이용할 수 있었어요. 타마린드 리조트는 뷔페식이 아닌 1인 1 접시로 나왔어요.
브런치 느낌의 메뉴가 대부분이었어요.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ㅎㅎ
첫 째날 조식
주문은 메뉴 한 가지와 음료수를 요청하면 주셨고요, 커피 마실 거냐 물어봐서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매일 아침 음료수 2잔으로 시작했네요.ㅋ_ㅋ
타마린드 리조트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해서 더 좋았던 기억이 많이 남는 거 같아요.
조식 먹을 때 과일 줄까 물어보셔서 좋다고 했는데 이건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첫째 날만 물어보시더라고요 ㅠ.ㅠ 아쉽ㅋㅋㅋ 제가 달라고 요청했으면 주셨을 거 같긴 한데 조식으로도 충분히 배가 불러서 따로 요청하지는 않았어요.
인도네시아에서 먹은 구아바 맛이 진짜 달달구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래도 제 최애 과일은 수박입니다.ㅎㅎ
직원분들이 계신 쪽에 보면 빵과 시리얼이 있는데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요.
빵을 담으니 과일잼도 줄까 물어봐주시더라고요.
저희 커플은 입이 짧아서 이거만 먹어도 배부를 거 같긴 합니다.
그래도 메인 메뉴를 위해서 조금만 먹고 기다렸어요!!
음료수가 먼저 나왔어요.
동남아에 오면 어디서든 신선한 과일을 풍족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행복한 거 같아요.
과일주스도 맛있었고 커피도 굿!!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남편이 주문한 게 아마 에그베네틱트이고, 제가 주문한게 에그 애니 스타일 일거예요 아마....ㅎㅎㅎ 지금 신혼여행 다녀온 지 쫌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맛은 맛있는 브런치 카페에서 먹는 느낌이었어요.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제가 원래 아침을 잘 챙겨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신혼여행에서 매번 조식을 먹다 보니 다녀오고 나서 아침마다 배고파서 뭘 먹게 되더라고요.
둘째 날 조식
둘째 날에는 저는 THE TAMALIND BREAKFAST를 선택했고, 남편은 INDICA PANCAKES를 선택했어요.
빵과 아보카도, 연어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습니다.
남편도 팬케이크 맛있게 먹더라고요.
메뉴판을 다시 보니 미고랭이나 나시고랭 메뉴도 있네요 ㅎㅎ 인도네시아 대표 메뉴인만큼 선택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룸서비스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과일주스와 롱블랙커피ㅎㅎ
과일주스는 뭘 주문했는지 이제 기억이 잘 안 나네요.ㅎㅎㅎ
추가로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며칠간 못 마셨더니 급 당겨서 주문했어요.
2박 하는 동안 조식 먹으러 가는 게 신났던 거 같아요.
맛도 좋고 프레쉬한 과일, 과일주스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요!
블로그 리뷰를 하면서 새록새록 떠오르는데 타마린드 리조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거 같고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다음 리뷰는 디너 식사와 룸서비스 주문해서 먹었던 거에 대해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2024.09.07 - [데이트/결혼] - [신혼여행-3] 더 타마린드 리조트,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았던 발리 램봉안 신혼여행 숙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