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양식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마초쉐프 범계점 솔직 후기

소만찐 2024. 3. 10. 00:07
반응형

* 맛집 리뷰

 

마초쉐프 범계점에 남자친구와 안양 쪽에서 데이트를 하고 약간 늦은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마초쉐프는 예전에 친구들이랑 강남본점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나쁘지 않았던 기억이 있었어요!

 

1. 방문 요약

오랜만에 먹은 로제파스타가 너무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피자는 무난했답니다.
22시까지 영업하는 양식집이라 늦은 시간 식사도 가능해요^^
큰 기대없이 방문했는데 맛있게 식사했습니다!


주문 메뉴: 마르게리따(16,900원), 쉬림프 로제 파스타(17,900원), 콜라(3,500원)
평점: 네이버 4.46(3,138명 평가) / 구글 4.0(265명 평가) / 카카오맵 3.5(39명 평가)

 

2. 식당 정보

 

위치

위치는 범계역 2번 출구 먹자골목?! 쪽에 있었고, 건물 3층에 있답니다.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8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22시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라 넉넉하게 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밤에도 파스타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 안양 너무 좋은데요?

 

내부

마초쉐프-범계점-내부마초쉐프-범계점-내부
마초쉐프 범계점 내부

 

 

마초쉐프 범계점 내부는 예전 올리브장작이나 뭐 그런 옛날 양식 집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분위기라고 해야할까요?

분위기는 무난무난했어요!

그래도 데이트나 약속 어떤 목적으로 방문을 해도 나쁘지 않은 정도입니다!

 

반응형

메뉴판

마초쉐프는 화덕피자 전문점이에요.

할인이 들어간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메뉴도 있으니 선택해보시면 좋겠네요!

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
마초쉐프 범계점 메뉴판

 

스테이크, 리조또, 필라프,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메뉴도 다양한데 카테고리 안에서도 선택지가 많아서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었어요.

 

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마초쉐프범계점-메뉴판
마초쉐프 범계점 메뉴판

 

저희는 피자 1개, 파스타 1개를 골랐어요. 피자는 마르게리따(16,900원), 해산물 로제파스타(17,900원)를 주문했습니다.

 

마초쉐프-범계점-주문
열심히 주문서를 작성해줍니다!

 

셀프바에서 피클, 파마산 치즈가루, 핫소스를 가져와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마초쉐프-범계점-셀프바
마초쉐프 범계점 셀프바

반응형

 

3. 식사 후기

 

쉬림프 로제 파스타

쉬림프-로제-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로제파스타는 오랜만에 먹는데 비주얼은 무난해보입니다.

근데 최근에 먹은 파스타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쉬림프-로제-파스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소스가 진하고 맛있었고 파스타 면이 퍼지지 않고 식감이 적당하게 익어서 씹는 맛도 좋았어요.

뭔가 양 대비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맛이 있어서 합격입니다 ㅎ_ㅎ

 

마르게리따

남자친구랑 피자를 먹으면 자주 먹는 메뉴라 이번에도 마르게리따로 주문을 했어요.

마초쉐프-마르게리따-피자
마초쉐프 마르게리따 피자

 

마르게리따 피자가 생각보다 엄청 사이즈가 컸어요.

그래도 얇은 씬 피자라 먹기 좋았답니다. 바질 향도 좋았고 짭짤하게 맛있긴 했는데, 화덕피자 전문점 치고는 조금 아쉬운 맛이었어요. 토핑은 나쁘지 않았는데 도우가 좀 또띠아 같은 느낌이었답니다.

그래서 피자는 기대했던 거보다는 아쉬웠습니다.

마초쉐프 마르게리따 피자

 

저희 뒷 테이블은 스테이크 주문해서 드시던데 불쇼도 해주시더라고요 ㅎㅎ

다음에는 스테이크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3. 마무리

저희가 점심을 늦게 먹다보니 저녁식사시간이 늦어졌는데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라서 좋았어요.

피자는 무난했지만 파스타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시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이었답니다.

범계역 인근에서 파스타 맛있는 집 찾고 계시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마초쉐프 범계점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16, 3층 마초쉐프 범계점(범계역 인근)
영업시간: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17시)
전화번호: 0507-1423-88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