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여의도 한강공원 불꽃축제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 정보

소만찐 2023. 9. 22. 09:00
반응형

*데이트 - 불꽃축제

데이트코스추천-서울세계불꽃축제-정보
서울세계불꽃축제 정보

올해도 여의도에서 열리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는데요.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신 축제입니다. 저는 예전에 광안리 바닷가 근처에서 살았어서 부산불꽃축제는 집에서 관람한 적이 있어요. 그때도 엄청난 규모에 너무 멋있는 불꽃을 보니까 마음이 설레더라고요. 저는 사람들이 많은 곳을 좋아하지 않아서 아직 여의도 세계불꽃축제는 가본 적이 없는데 현장에서 보면 얼마나 아름답고 멋있을지 상상이 안되네요.

반응형

 

서울세계불꽃축제가 행사 일자는 2023년 10월 7일 토요일입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에서 '세계'라는 단어가 붙는 이유는 다른 나라에서도 불꽃축제의 공연을 함께 준비해서라고 하는데요. 이번 2023년도에는 한국, 중국, 폴란드 3개국에서 함께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한화그룹이 사회공헌 사업으로 2000년도부터 진행해 왔고 매년 100만 명 이상 시민들이 모인다고 하니 규모가 어마어마하네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세계적으로 불꽃 전문 기업들이 초청이 되어 여의도 밤하늘을 무대로 불꽃 연출을 선보이고, 또 주간에도 부대행사가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올해는 외국인관람객을 대상으로 유료관람석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장소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이 되지만 여의도 한강공원을 포함해서 건너편, 마포대교, 원효대교 등등 주변에 불꽃축제가 보이는 장소에 인파가 몰려든다고 하네요. 관람할 수 있는 주요 스폿은 아래에 소개해드릴게요.

 

1. 여의도 한강공원

행사가 진행되는 본진인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관람을 하면 음악도 들으며 관람할 수 있어 몰입도가 좋고, 메인 행사장이기 때문에 불꽃도 더 멋있게 보이겠네요!

 

2. 이촌 한강공원

너무 정신없는 게 싫다면 여의도 한강공원 맞은 편인 이촌 한강공원에서 관람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합니다. 여의도 한강공원보다는 혼잡도가 덜하다고 하네요.

 

3. 노량진역 인근

노량진역 인근에서도 은근히 불꽃축제를 즐기기 좋다고 하네요!

 

4. 이벤트 참여

불꽃축제 골든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니, 혹시 모를 행운의 주인공이 제가 될 수도 있잖아요! 불꽃축제 명당을 찾으시는 분들은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혹시나 하는 기대감으로 신청했는데 저 같은 분들 51,785명이 참여하셨네요. ㅋ_ㅋ

가입할 때 초대코드 입력하실 분이 없다면 제 걸로 입력 부탁드려요. INV-00C92ki3

라이프-플러스-트라이브-어플-불꽃축제-이벤트참여LIFEPLUS-TRIVES-불꽃축제-이벤트-참여
2023 서울세계불꽃축제 이벤트 참여

반응형

행사 진행 스케줄

서울세계불꽃축제-2023-스케줄
출처: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 사이트

행사는 13:00~18:00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개막식은 19:00부터입니다.

19:20에 시작해서 20:40까지 본격적인 불꽃연출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불꽃축제 관람 팁, 행사 정보는 아래의 공식 사이트를 참고해 주세요.

https://www.hanwhafireworks.com/kor/main.html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

 

www.hanwhafirework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