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연신내 일식 돈까스 맛집 추천 카츠고엔 리뷰

소만찐 2024. 1. 12. 20:46
반응형

* 맛집 리뷰

 

1. 방문 요약

연신내에서 일식돈까스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곳!
안심돈까스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평점: 카카오맵 3.8 (6명 평가)

 

2. 소개

오늘은 연신내에서 일식돈까스가 맛있는 카츠고엔에 다녀온 리뷰입니다.

저는 돈까스, 그중에서도 일식돈까스를 아주 좋아한답니다.

원래 연신내에서 햇살 머무는 식탁이라는 돈까스 집을 굉장히 좋아했었는데 없어진 후로 너무 아쉬웠어요.

 

그러던 중 일식돈까스 가게가 몇 군데 생겨서 방문해 본 곳이 카츠고엔입니다.

 

가게위치는 연신내역 5번 출구 첫 번째 골목에 있어요.

연신내-일식돈까스-카츠고엔-외관
연신내 일식돈까스 카츠고엔 외관

 

가게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했어요.

카츠고엔 내부 공간은 넓지 않아서 3~4팀 정도 수용이 가능해요.

 

연신내-일식돈까스-카츠고엔-내부
연신내 일식돈까스 카츠고엔 내부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어요.

저는 서울페이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가맹점이 아니었어요.

반응형

카츠고엔-주문-키오스크
키오스크 주문

 

카츠고엔 메뉴판

메뉴는 일식 돈까스 종류와 모밀, 우동, 가라아게 등이고 돈까스 가격은 13,000원~16,000원 정도입니다.

저는 일식돈까스는 항상 안심돈까스만 먹기 때문에 안심돈까스로 주문을 했어요.

 

연신내-일식돈까스-카츠고엔-메뉴판
연신내 일식돈까스 카츠고엔 메뉴판

 

좌석이 많지 않아서 3명에서 식사를 했는데 조금 넓은 2인석에 의자 하나 붙여서 식사를 했어요!

 

카츠고엔-안심돈까스
안심돈까스

 

보통 일식집에서 판매하는 동그란 안심돈까스는 아니지만 똑같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소스는 돈까스소스, 와사비, 소금이 제공되었어요.

카츠고엔-안심돈까스
카츠고엔 안심돈까스

 

튀김옷도 바삭바삭하고 돈까스가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카츠고엔-안심돈까스
안심돈까스

 

식사를 다할 때쯤에 맞춰서 후식으로 귀여운 컵에 매실차를 주셨어요!

상큼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

 

카츠고엔-후식-매실차
후식으로 주신 매실차

 

3. 마무리

연신내에도 맛있는 일식돈까스집이 생겨서 종종 방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마지막에 후식도 주셔서 깔끔하게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답니다.연신내에서 일식돈까스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카츠고엔 추천해 드립니다.

 

카츠고엔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 28길 4-1, 카츠고엔 1층
영업시간: 10:0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 라스트 오더: 20:30)
전화번호: 0507-1301-83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