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용산 아이파크몰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베트남 음식점 '퍼부어(PhoVua)'

소만찐 2024. 3. 25. 23:50
반응형

*맛집 리뷰

 

방문요약

용산아아파크몰에서 간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
영화관람이나 쇼핑하러 오신 분들이 간단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제 추천 메뉴는 오징어 매운 볶음밥입니다!

 

식사후기

지난번에 듄 PART2를 관람하기 위해 남자친구와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데이트를 했는데요.

용산 아이파크몰에는 진짜 곳곳에 다양한 식당들이 있어서 뭘 먹을지 항상 고민이 되더라고요.

 

저희는 원래 띤띤이라는 베트남 음식점에 가려고 했는데 리빙파크 7층에 있나 싶어서 돌아다니다가 퍼부어 용산아이파크몰점을 보고 같은 베트남 음식점이니 그냥 여기 가자! 해서 즉흥적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퍼부어-외관
퍼부어 외관

 

식사 공간

퍼부어-용산아이파크몰-좌석
퍼부어 용산아이파크몰 좌석

 

퍼부어는 위 사진처럼 바형식의 푸드코트 식당이에요.

 

반응형

 

퍼부어-용산아이파크몰-메뉴판
퍼부어 용산아이파크몰 메뉴판

 

메뉴판
쌀국수 -  사골 쌀국수 / 맑은 쌀국수 / 얼큰 소고기 쌀국수 9,500~9,900원
               얼큰 내장 쌀국수 / 볶음 쌀국수 11,000원
볶음밥 - 오징어 매운 볶음밥 / 파인애플 볶음밥 / 소고기 사골국밥 / 석쇠불고기 덮밥 9,900~12,500원
사이드 - 해산물 짜조(3,900원) / 매콤한 닭날개 구이(4,500원) / 고수(500원) / 숙주(500원)

세트메뉴 - 파인애플 볶음밥 + 미니쌀국수 세트(14,300원) / 오징어 매운 볶음밥 + 미니쌀국수 세트(14,300원)

 

퍼부어에는 쌀국수, 볶음밥, 그리고 세트메뉴와 사이드 종류도 있어서 간단하면서도 다양한 구성으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볶음 쌀국수(11,000원), 그리고 오징어 매운 볶음밥(9,900원)을 주문했답니다.

 

볶음 쌀국수

퍼부어-용산아이파크몰-볶음쌀국수
볶음 쌀국수

남자친구가 고른 메뉴입니다!

볶음 쌀국수는 살짝 매콤한 맛이었어요. 맛이 있긴 한데 특별한 맛은 아닌? 그래도 나름 괜찮았어요.

퍼부어-용산아이파크몰-볶음-쌀국수
퍼부어 용산아이파크몰 볶음 쌀국수

 

오징어 매운 볶음밥

용산아이파크몰-퍼부어-오징어-매운-볶음밥
용산아이파크몰 퍼부어 오징어 매운 볶음밥

 

오징어 매운 볶음밥은 제가 고른 메뉴입니다. 저는 원래 쌀국수를 좋아해서 베트남 음식집에서는 주로 쌀국수를 주문하는 편인데 이날에는 밥이 땡겨서 주문을 해보았답니다.

 

맛은 아주 자극적이고 매운맛인데 엄청 맛있었어요.

제가 맵찔이라 매운 음식을 잘 못 먹어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딱 입맛 돋우는 음식이었어요.

 

반응형

용산아이파크몰-퍼부어-오징어-매운-볶음밥
용산아이파크몰 퍼부어 오징어 매운 볶음밥

 

적당히 기름진 맛에 숙주 등 나물이 들어가서 조화가 좋았어요.

중간에 매울 때마다 오이 한입씩 먹어주니까 조금 낫더라고요.

기대했던거 보다 두 메뉴 모두 아주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답니다.

 

마무리

용산 CGV에 영화 관람을 위해 왔다가 우연히 방문해 본 식당인데 매콤하고 기름진 맛있는 베트남 음식을 먹어서 좋았어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맵고 매운 메뉴 2가지를 주문해서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국물 있는 쌀국수 1개와 오징어 매운 볶음밥을 선택할 거 같아요.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간단하게 식사하고자 하는 분들은 리빙파크 7층에 퍼부어 추천해 드립니다.^^

퍼부어 용산 아이파크몰점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리빙파크 7층(용산 아이파크몰 內)
전화번호: 02-2012-12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