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은평구 데이트 북한산 전경이 멋진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리뷰

소만찐 2023. 10. 29. 23:38
반응형

*카페 리뷰


1. 방문요약

북한산 뷰가 너무 예쁜 카페
스타벅스라 기본은 하는데 더북한산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가 있어서 특별했어요.
주차는 인근에 저렴한 공영주차장도 있답니다.


2.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소개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 다녀왔어요. 지점 명칭처럼 북한산 뷰가 아주 예쁜 카페였답니다. 바로 옆에는 정원 조성을 잘해놔서 사진 찍고 이용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스타벅스-더북한산점-입구스타벅스-더북한산점-정원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입구

 

주차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는 보통 차를 가지고 오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희도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을 네비로 찍고 갔는데 스타벅스에서 주차비용이 지원이 되는 전용 주차장도 있었어요.

 

근데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꽤 많아서 바로 옆에 북한산국립공원 북한산성 제1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주차비용은 기본 1,100원에 추가 10분당 250원이라 비싸지는 않아서 꼭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괜찮으실 거예요.

 

스타벅스-더북한산점-대기차량북한산성제1주차장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대중교통 이용

대중교통으로는 구파발역 2번 출구에서 704번, 34번을 타면 북한산성입구역에서 도보 7~8분 정도 걸어서도 갈 수 있답니다. 

 

반응형

 

내부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은 1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 좌석이 있었어요.

 

스타벅스-더북한산점-굿즈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기념품샵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스타벅스 굿즈를 판매하는 곳이 있었어요.

 

주문하는곳주문하는곳스타벅스-더북한산점-1층-좌석
1층 주문하는 곳

 

1층에서 주문을 할 수 있었는데 저는 사이렌오더를 이용했어요.^^ 1층에도 좌석이 있었답니다.

1층은 정원을 잘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스타벅스-더북한산점-2층-좌석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2층 좌석

 

2층에서는 내부 좌석이고 예쁜 북한산 뷰를 잘 볼 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답니다.

 

스타벅스-더북한산점-2층명당좌석
2층 명당 좌석!

 

저희는 눈치싸움하다가 아주 운 좋게 북한산 뷰를 바로 볼 수 있는 명당 좌석을 잡을 수 있었답니다!

이 자리에 앉아 있으니 북한산도 잘 보이고 사람들이 많아도 정면에 아름다운 풍경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힐링이 절로 되는 뷰예요!!

스타벅스-더북한산점-북한산뷰
겨울에 오면 더 예쁠 거 같은 뷰에요.

 

반응형

 

루프탑 좌석

스타벅스-더북한산점-루프탑좌석스타벅스-더북한산점-루프탑좌석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루프탑 좌석

 

옥상에도 좌석이 있어서 날씨 좋은 날에는 여기 앉아서 봐도 너무 힐링이 될 거 같아요.

 

루프탑에서 보면 요런 느낌입니다.

 

3.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메뉴

스타벅스-더북한산점-메뉴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에만 있는 특별한 메뉴

더북한산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메뉴가 있었어요. 북한산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 초콜릿 마운틴 바움쿠헨이에요. 저희는 밥을 먹고 가서 디저트는 따로 주문을 하지 않았고, 북한산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9,000원)와 더 그린 쑥 블렌디드(7,200원)를 먹었답니다.

스타벅스-더북한산점-시그니처메뉴-더그린쑥블렌디드-레몬얼그레이블렌디드
두 메뉴 모두 예쁘고 맛있었어요.

 

둘 다 맛을 봤는데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는 상큼한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상큼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칵테일 같은 느낌도 들었어요. 더 그린 쑥 블렌디드는 쑥떡 프라푸치노 느낌 달달하게 맛있었답니다. 저는 이 두 음료 중에는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가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가격은 사악하지만)

 

반응형

 
4. 마무리

요번에도 여전히 남자친구가 데리고 와준 스타벅스 더북한산점인데 레몬 얼그레이 블렌디드도 너무 맛있었고 북한산 뷰가 너무 예뻤어서 북한산에 눈이 내린다면 다시 방문해서 구경해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은평구 쪽으로 데이트를 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타벅스 더북한산점
위치: 서울 은평구 대서문길 24(진관동)
영업시간: 평일 08:00~21:00 주말 07:00~22:00
주차: 전용 주차장 있음, 인근 공영주차장(북한산성 제1주차장)
기타 사항: 대중교통 방문 가능, 더북한산점 전용 메뉴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