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 마늘 닭볶음탕 맛집 후기

소만찐 2024. 2. 3. 23:43
반응형

*맛집 리뷰

 

1. 방문요약

마늘이 듬뿍 들어가서 감칠맛 나는 충무로 닭볶음탕 맛집
사리를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했답니다.

평가: 네이버: 4.3(745명 평가) / 구글 4.4(17명 평가) / 카카오맵 3.1 (30명 평가)

 

 

2.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 식사 후기

 

평일 점심으로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12시가 거의 다 되어갈 때 쯤에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도 웨이팅 없이 들어올 수 있었답니다~

 

종로계림닭도리탕-충무로직영점-내부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 내부

 

내부가 많이 넓지는 않은데 그래도 테이블이 꽤 된답니다.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저희는 그래도 입구 쪽이 아닌 안쪽 자리에 앉았어요!

 

반응형

 

종로계림닭도리탕-충무로직영점-메뉴판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 메뉴판

 

상호명에 맞게 메인메뉴인 마늘 닭도리탕과 사리류, 그리고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가 들어가자마자 2명이라 바로 "소"자로 주문을 넣어주셨답니다.

 

신속한 주문과 빠른 서비스 너무 좋아요~

서빙해 주시는 남자 직원분이 사장님이신지 모르겠는데 친절하셔서 좋았답니다.

 

마늘 닭볶음탕 소는 27,000원, 중자는 39,000원, 대자는 51,000원이에요.

그리고 사리류는 2~3천 원 정도랍니다.

사리 중에서 볶음밥은 평일 점심에서 먹을 수 있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림-마늘-닭볶음탕
마늘 닭볶음탕

 

이름에 맞게 마늘 듬뿍, 파 듬뿍, 떡과 닭도 푸짐하게 들어간 닭볶음탕이었어요.

저는 계림 충무로직영점에만 한 3번 정도 방문한 거 같은데 올 때마다 너무 맛있었어요.

 

계림은 백종원 3대천왕에 방영된 식당인 거 같아요.

백종원 님이 추천해 주는 닭볶음탕 위에 마늘을 살짝 덜어서 간장소스에 넣어서 찍어먹었답니다.

 

아 그리고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백종원-3대천왕-맛집-닭볶음탕
맛있게 먹기 꿀팁

 

계림 마늘 닭도리탕에는 사리를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초반에 추가하면 좋은 사리는 라면과 우동이고요.

다 먹어갈 때쯤에는 칼국수나 볶음밥을 주문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다 먹어갈 때쯤이라 칼국수와 볶음밥 중에 고민하다가 칼국수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육수를 추가해서 끓여 먹었어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반응형

3. 마무리

오랜만에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에 방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역시 맛이 변하지 않고 맛있었답니다.

한국인은 역시 마늘이 빵빵하게 들어가야 맛있게 느끼는 거 같아요 ㅎㅎ

충무로 맛집 계림 닭도리탕 추천드립니다.^^

종로계림닭도리탕 충무로직영점
위치: 서울 중구 충무로 2길 43, 1,2층
영업시간: 매일 10:30~22:30(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전화번호: 02-6467-69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