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카바나 시티(CABANA CITY),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루프탑에서 당일치기 데이트! 바비큐와 수영 즐기기

소만찐 2023. 7. 27. 22:40
반응형

*데이트 코스 추천 - 루프탑 수영장

 카바나 시티 이용 후기 요약
- 서울 중심 용산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와 생맥주, 그리고 루프탑 수영장
-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카바나 시티만 당일 이용이 가능함! 평일 일상 속 힐링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바비큐 맛도 좋고 서비스도 만족, 수영장도 예쁘게 사진 찍기 좋았답니다!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카바나 시티는 음식과 함께 루프탑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에요. 남자친구 회사에서 프로모션으로 할인을 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남자친구가 같이 수영하고 놀면서 힐링하자고 데리고 와줬답니다. (감동)(감동)
 
'카바나'는 호텔 건물에서 분리된 수영장을 의미한다고 해요. 저희는 지하철로 이동을 했고 용산역 3번 출구에서 '노보텔앰배서더 서울용산' 호텔을 통해서 들어갔답니다. 카바나 시티로 한 번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어서 쭉 들어가서 '이비스스타일앰배서더 서울용산' 호텔 쪽으로 쭉~~~ 구석으로 들어가면 스카이킹덤이라고 적힌 표지판과 검은색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답니다.

카바나 시티-엘레베이터
카바나 시티로 바로 가는 엘레베이터, 34층으로 가봅시다~~

1. 입장 및 이용방법

카운터로 가면 안내를 해주시는데 카바나시티는 수영장이 아닌 식음료장이라서 음식을 주문하면 테이블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결제는 후불이나 선불 모두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보통은 후불로 결제를 하는 듯해요. 저희는 18시에 도착을 했는데 거의 3번째 손님이었어요. 수요일 평일에 가니까 사람도 별로 없고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 락커가 고장이 났다고 하면서 짐을 담을 수 있는 상자를 주셨고 비치타월 2장도 함께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찾아봤을 땐 수건 제공이 되지 않는다고 봤었던 거 같은데 비치타월을 제공해 주셔서 유용하게 사용했답니다!
토요일에는 18:00~24:00 풀파티를 따로 진행을 하나 봐요. 카운터에 적혀 있었어요. 저희가 갔을 때랑 뭔가 또 다르게 진행이 되는 듯합니다.

카바나 시티 입구-수영장
카바나 시티 입구, 수영장 - 휴양지에 온 거 같은 멋진 수영장이에요.
카바나 시티-좌석
카바나시티 좌석 종류, 주문 금액별로 좌석이 달랐어요!

좌석은 동그란 테이블에 의자 4개 좌석, 그리고 창문 옆 좌석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풍경을 볼 수 있는 좌석은 35만 원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2. 식사 후기

저희는 저녁시간에 도착을 해서 배가 고파서 바로 식사 준비를 요청했답니다. 메뉴는 남자친구가 미리 예약한 루프탑 바비큐 세트(2인 기준) 140,000원을 주문했어요.

루프탑 바비큐 세트 (2인) 메뉴 구성
왕새우 구이, 웨지 감자튀김, 이베리코 목살 구이, 우대 쇠고기 바비큐 숏 립, 치킨 바비큐 주꾸미 구이, 구운 야채와 옥수수, 생맥주 무제한
카바나시티-루프탑 바베큐 세트 2인
루프탑 바베큐 2인세트! 샐러드와 다양한 종류의 바베큐를 맛 볼 수 있어요.

여러 가지 바비큐 구이를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는데, 진짜 양이 엄청 많았어요. 3명은 배부르게 먹을 정도?! 저희는 소식가들이라서 많이 남겼어요. 지금 글 쓰면서 어제 남겼던 바비큐들이 아른 아련해지네요. 바비큐 비주얼도 푸짐하고 너무 좋았고 같이 먹은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고 감자튀김이랑 특히 돼지고기가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생맥주도 무제한이라서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계속 주문해서 드실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마치 캠핑을 온 거 같은 기분도 들었어요. (근데 남이 구워줘서 더 좋은...!)
 

3. 수영장 후기

배를 채우고 옷을 갈아입으러 가봅니다. 락커룸으로 가니 세면대, 드라이기, 락커, 샤워부스 2개가 있었어요. 제가 갔을 땐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저 혼자 씻고 옷 갈아입고 했답니다. 샤워부스에는 특이하게 샴푸와 바디로션 클렌징 오일이 있더라고요. 바디워시는 없었어요. 저는 제 세면도구를 가져가서 사용했답니다. 아무래도 호텔을 이용하는 숙박객들이 많이 방문을 해서 그런지 세면도구가 완벽하게 구비가 되어 있지는 않은 거 같아요. 저희처럼 당일로 식사와 수영장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은 개인 물품을 챙겨 오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카바나시티 락커룸-샤워장
카바나 시티 락커룸, 샤워장 -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근데 배수구가 좀 막혀있어서 아쉬웠어요.


옷을 갈아입고 수영장에서 신나게 놀았어요. 인터넷으로 검색해 봤을 때는 수심이 낮아 보였는데, 얕은 곳, 깊은 곳 이렇게 나뉘어 있었어요. 깊은 곳은 가슴 밑까지 물이 차서 평영이나 자유형 배영 등 수영하기에도 좋은 수심이었어요. 그리고 물 온도는 미지근한 정도였고 밤이 되니까 조금 추워지더라고요. 수영장에서 잠수도 하고 사진도 찍고 수영도 하면서 1시간 동안 즐겁게 놀았답니다!

카바나 시티-수영장
외국 휴양지에 놀러온 거 같은 카바나시티 수영장! MINUTY라는 와인과 콜라보를 한 거 같아요!


수영하고 나오니까 밤이라 그런지 추웠어요. 바로 샤워장에 가서 샤워를 하고 잠시 테이블에 앉았다가 포토부스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집으로 갔답니다. 카바나 시티에서 바비큐 2인 메뉴 중 생맥주 무제한 주문은 21시까지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카바나 시티 이용후기

저랑 남자친구는 회사 퇴근 이후에 이용을 했는데요. 직장인 커플들이 퇴근 후에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하기 좋은 데이트 코스인 거 같아요. 또, 당일로도 이용이 가능한 곳이니 어디 펜션이나 캠핑을 가고 싶은데 여건이 되지 않은 분들은 카바나 시티에서 당일치기로 편하게 바비큐와 수영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위치가 용산이라 남산타워 등 서울 풍경을 볼 수 있었어요.
이상으로 친구들과 풀 파티, 연인과 데이트, 가족들과 휴양지에 온 거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리뷰였습니다~^^

카바나시티-수영장-밤카바나 시티-내부사진-저녁
카바나 시티 밤에는 느낌이 또 다르죠?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위치: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스카이킹덤 34F 스카이비치 (용산역 3번 출구 인근)
전화번호: 02-2223-7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