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결혼

트리츠스파 웨딩관리 체험 후기, 더채플앳청담 계약 혜택

소만찐 2024. 5. 21. 23:11
반응형

* 결혼 - 웨딩 마사지 무료 체험 후기

 

저희가 계약한 더채플앳청담과 유모멘트 웨딩홀 계약한 분들에게는 보통 트리츠스파 웨딩관리를 무료 체험권을 당일계약 혜택을 제공해 주시는데요.

 

저희는 2회 차가 있어서 남자친구와 함께 결혼식 전에 예약하여 방문해 보았답니다.

 

1. 예약

예약은 트리츠스파 플러스친구를 추가하여 예약문의를 진행하면 됩니다.

아래의 사진 내용처럼 문의했어요.

 

휴일에는 예약이 모두 거의 꽉 차 있는 거 같더라고요.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는 휴일이나 공휴일에 가능한 날짜를 문의했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남은 시간인 19:20 타임을 예약했답니다.

 

2. 더채플라운지

저희는 더채플앳청담으로 계약을 했는데 너무 좋은 점은 트리츠스파부터 라운지, 예복, 드레스샵 모두 인근이라서 아주아주 편리했다는 점이에요.

밥을 먹고 라운지에서 쉬다가 트리츠스파에 방문을 했답니다.

더채플 라운지

오랜만에 방문한 더채플라운지! 휴일임에도 마감시간이 다 되어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아예 없었어요.

비가 오기도 했고요 ㅎㅎ

마감시간은 18:50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는 트리츠스파 예약이 19:20이라 마감시간까지 놀다가 이동을 했답니다.

더채플라운지-과자
더채플라운지 간식

 

쿠키는 맛있었고 머핀 같은 빵은 맛이 없었다...ㅎㅎ

반응형

더채플라운지-마마에이드
마마에이드

마마에이드라고 천연 유기농 탄산음료라고 하는데 맛은 그저 그랬어요!

마감시간 땡 하고 트리츠스파로 출발해 봤어요!

 

3. 트리츠스파

 

위치: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46길 48, 2층-6층

 

로비

예약제로 운영하다 보니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트리츠스파-로비트리츠스파-로비
트리츠스파-로비

 

저희가 일찍 도착했는데 준비해 주신 웰컴티를 마시며 대기했답니다.

트리츠스파-웰컴드링크
웰컴드링크

잠깐 대기하고 안내를 해주셨어요.

 

현재 트리츠스파에서는 2주년 할인행사로 기본 20% 할인에서 10+1, 20+3 등 여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이런 마사지나 체형관리받는 건 결혼하는 입장에서 혹할만한 부분이라, 저도 오늘 받아보고 괜찮으면 하고 싶을 수 있겠다 싶었어요.

트리츠스파-가격표
트리츠스파 가격표

웨딩계약한 사람들에게 안내되는 프로모션 확인을 해보면 상시로 20%은 할인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1 +3 이런 행사는 5월까지만 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5월에 방문해 보시면 좋겠네요!

 

체험 선택!

얼굴소멸관리(60분), 물광폭탄관리(60분), 모공 쫀쫀 관리(60분), 신부관리 상체(60분), 하체(60분) 중에 선택할 수 있었고요. 남자친구는 하체 제외 선택할 수 있다고 했어요.

저는 얼굴과 상체관리 중에 고민이 되었는데 상체는 기계를 사용해 주신다고 하기도 하고, 가장 많이 받는다고 하는 얼굴소멸관리를 선택했어요. 남자친구도 동일한 관리 선택!

 

반응형

체험 후기

프라이빗한 장소로 이동을 했고요.

남자친구와 별도의 방에서 진행이 되었어요.

트리츠스파-테라피룸-내부
테라피룸 내부

 

요런 테라피룸은 아주 오랜만인데 고급스럽고 향도 좋고, 완벽하네요.

 

옷은 탈의하고 제공해 주시는 속옷만 입고 관리사님을 부르는 호출을 누른 후에 아래의 침대(?)로 쏙 들어가 줍니다.

일단 여기서부터 매일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트리츠스파-테라피룸-내부
트리츠스파 테라피룸 내부

 

누우면 아로마 향기를 맡는 거부터 시작하고 마무리는 모델링팩을 해주십니다.

 

특별히 신경 써줬으면 하는 부위가 있는지 물어보셨는데 저는 턱을 말씀드렸더니 더 신경 써주신다고 하더라고요.

 

60분 관리 코스라서 그런지 마사지 시간이 길지는 않았어요.

얼굴소멸관리라고 해서 얼굴만 해주시는 건 아니고, 어깨 승모근 쪽, 팔 부위까지도 주물러 주시더라고요.

 

저는 초반부터 가슴이랑 겨드랑이 근처가 너무 간지러워서 웃참했네요.

주물러 주시는 게 아프지는 않았고, 음... 시원하긴 했는데 시간이 짧어서 그런지 아쉬웠어요.

힐링을 원하시면 60분 코스로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거 같고, 저는 60분은 조금 아쉽다고 느껴졌답니다.

 

마무리단계에서 모델링팩 후에 크림으로 마무리할지 선크림까지 마무리해 줄지 물어보셨어요.

저는 밤이라 크림까지 요청드렸답니다.

관리사분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

4. 마무리

한국에서는 처음 받아보는 마사지 관리였는데, 차분한 분위기와 힐링되는 웨딩관리였던 거 같아요.

분위기도 좋았고, 관리사님도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60분 코스는 너무 짧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관리받은 기분은 매우 매우 좋았답니다.

인생의 한번뿐인 웨딩이라 10회 ~ 20회 많이 관리받으시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아쉽지만 신혼여행 가서 마사지 많이 받는 걸로...ㅎㅎㅎ!

 

트리츠스파에서 웨딩관리 원하시는 분들은 5월 프로모션 잘 이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마무리-레몬-티
마무리 레몬 티

 

마무리 레몬 티 릴랙스 되고 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힐링시간 보내서 넘 행복했습니다 ♥

트리츠스파
위치: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46길 48, 2층~6층
영업시간: 10:00~22:00(토, 일요일 10:00~19:00)
전화번호: 02-549-1121
예약: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