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판교역 인근 맛집, 샤브촌 by계백집 판교점 1인 샤브샤브 리뷰

소만찐 2024. 4. 6. 20:18
반응형

*맛집 리뷰

 

1. 방문요약

판교역 인근 위치해 있고, 1인 샤브샤브로 혼밥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가성비 좋은 구성에 친절한 사장님! 그리고 마지막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제공해주셨어요!

평점: 카카오맵 3.9(14명 평가)

 

2. 소개

위치

위치는 판교역 4번 출구 인근이었고 알파리움 라스트리트 1단지 2층이었어요.

 

저희는 차로 이동해서 지하 2층에 주차를 했답니다. 식당에서 식사하시고 나갈 때 말씀하시면 주차 등록을 해주십니다.

 

내부 분위기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반겨주셨는데 아주 친절하셨어요.

샤브촌by계백집_내부
샤브촌by계백집_내부

 

가게 내부는 아주 깔~끔했습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좀 보였어요!

 

 

3. 음식리뷰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 메인 메뉴

닭한마리 꽃삼합 샤브샤브 14,900원
닭볶음탕 꽃삼합 샤브샤브 14,900원
소고기 샤브샤브(맑은/얼큰) 13,900원
- 추가 메뉴
고기추가(160g) 4,000원
죽 1,500원
칼국수 1,000원
공기밥 1,000원
콜라/사이다 2,000원
물만두사리 2,000원
야채 추가 3,000원

 

샤브촌 by 계백집은 샤브샤브 전문점이라 닭한마리, 볶음탕 메뉴와 샤브샤브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남자친구와 저는 샤브샤브 너무 좋아해서 샤브샤브로 주문을 했답니다.

 

저희가 최근에 갔던 곳은 신라샤브라고 빨간 국물의 얼큰한 맛을 주로 먹었어서 저는 오랜만에 맑은 국물 선택, 남자친구는 여전히 얼큰 국물을 선택했어요.

 

1인 인덕션이 있어서 남자친구와 먹고 싶은 메뉴를 각자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샤브촌_1인_인덕션샤브촌_기본세팅샤브촌_소스류
샤브촌 기본세팅

 

주문 후 기다리면서 세팅되어 있는 접시에 소스를 부어줍니다.

 

샤브촌-소스
샤브촌 - 간장, 참깨, 칠리소스

 

소스 종류는 간장, 참깨, 칠리소스 3가지이고 한 자리는 단무지 놓는 곳이에요.

소스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고, 식기류, 그릇 모두 깨끗해서 위생적으로 느껴졌어요.

 

샤브촌-맑은국물샤브촌-얼큰국물
샤브촌 1인 샤브 국물

 

제가 주문한 맑은 국물, 남자친구가 주문한 얼큰 국물이 나왔어요.

샤브촌-샤브샤브-세팅
샤브샤브 세팅

 

주문한 메뉴 구성인 고기, 야채, 칼국수가 나왔어요.

 

칼국수, 고기

1인 샤브답게 양이 엄청 많아 보이지는 않네요.

 

샤브샤브야채
샤브샤브 야채

 

샤브샤브 야채도 1인에 맞게 나오는데 청경채와 배추가 한 잎씩 들어가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야채 한 잎씩만 더 주셔도 좋았을 텐데 ㅎㅎ

샤브촌-맑은국물
야채를 다 잘라서 넣어줍니다.

숙주 조금 제외하고 한 번에 다 넣어줬어요!

 

오랜만에 맑은 국물 먹으니 깔끔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기본적인 샤브샤브 맛에 청결해보여서 아주 만족!

 

남자친구가 샤브샤브 먹을 때 고기 추가해서 먹는 걸 좋아해서 1인분(160g)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2명에서 추가 1인분 고기까지 나눠서 먹으니 너무 배가 불렀어요!

 

샤브촌-칼국수
마지막 마무리 샤브샤브

 

남은 육수에 샤브샤브용 칼국수를 넣어서 마무리해 주면 끝입니다!

 

식사를 끝내고 계산하러 나가는데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근데 찐 마지막 메뉴가 남아있었어요.

 

바로바로!!

샤브촌-서비스-아이스크림
서비스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서비스!!

심지어 슈퍼에서 사 먹는 요맘때, 메로나, 호두마루 등등 너무 맛있는 아이스크림 놔두신 거 아닌가요~~?!

샤브샤브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마무리해서 아주 기분이 좋은 식사였답니다.

 

4. 마무리

제가 샤브샤브 먹고 싶다고 해서 남자친구가 급 찾아본 곳인데, 1인 샤브샤브에 맛도 좋았고, 아이스크림 후식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판교역 인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한번 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샤브촌 by계백집 판교점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06번 길 10, 알파리움 라스트리트 1단지 2층(판교역 4번 출구 인근)
영업시간: 11:00~21:00(토요일 휴무) 15~17시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0507-1462-0774
기타 사항: 주차 가능, 6인~10인 네이버 예약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