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카페

화곡동 맛집 '양반갈비' 다양한 밑반찬과 한돈 돼지갈비가 맛있는 곳!

소만찐 2024. 4. 29. 23:37
반응형

*맛집 리뷰

 

1. 방문요약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돈 돼지갈비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고 재방문 의사 100%인 강서구 맛집이었어요.

 

2. 소개

화곡역 인근에서 돼지갈비가 너무 맛있고, 반찬도 푸짐하고 다양해서 엄~청 만족스럽게 식사한 맛집이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화곡역 2번 출구 인근 '양반갈비'랍니다.

 

위치

주소: 서울 강서구 화곡로27길 14, 1층 양반갈비

 

 

외관

양반갈비 입구

양반갈비는 화곡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식당이에요.

화곡역 초초 인근이라 접근성 넘 좋고요!

 

내부

내부

 

내부는 깔끔하고 평범한 식당 분위기입니다.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저희가 첫 손님!!

조금 있으니 테이블이 조금씩 차더라고요.

반응형

3. 음식리뷰

 

메뉴판

메뉴판

 

소 생갈비, 소양념갈비, 한돈 돼지갈비, 칼삼겹살, 한우육회, 궁중 불고기, 그리고 갈비탕 비빔밥, 김치찌개 등 식사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돼지갈비를 좋아하기 때문에 돼지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이었어요.

 

숯불구이

 

양반갈비는 숯불에 구워 먹는 곳이었어요.

숯불이 나오는 순간 맛집이란 느낌이 들었죠~~

 

양반갈비 반찬세팅

 

양반갈비에 아주 만족했던 점은 기본 반찬이 맛있고 종류가 다양하다는 점이었어요!

잡채, 물김치, 샐러드, 순두부, 양념게장 등등 한 상 가득 밑반찬이 나왔고요. 맛도 짱... 맛있었어요!

반찬이 맛있어서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한돈 돼지갈비

직원분이 고기를 올려주셨고, 구워 먹는 건 직접 구워 먹으면 됩니다.

양념갈비는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줘야 해요.

 

먹음직스러운-양반갈비-돼지갈비먹음직스러운-양반갈비-돼지갈비
먹음직스러운 양반갈비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어주면 됩니다.  간도 적당하고 고기도 돼지냄새나지 않는 신선한 고기라서 맛있게 흡입했어요.

 

먹다 보니 순두부 계란찜도 주셨는데 기본 제공이라는 점!

순두부찌개 맛도 조금 나고 계란찜맛도 나는 독특한 메뉴였어요.

순두부 계란찜

 

 

반응형

고기 먹은 후 식사 메뉴

된장찌개

 

저는 된장찌개, 엄마는 언니와 물냉면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맛은 아주 기본에 충실한 맛이어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물냉면

냉면 한입으로 깔끔한 마무리하면 아주 아주 배가 불렀습니다.

 

4. 마무리

강서구 화곡동 쪽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찾아서 너무 좋았고,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양념갈비가 당긴다! 하는 분들에게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양반갈비
위치: 서울 강서구 화곡로 27길 14, 1층 양반갈비(화곡역 2번 출구 인근)
영업시간: 11:00~23:00(라스트오더: 22:30)
전화번호: 0507-1361-70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