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압구정로데오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갤러리아 백화점 푸드코트 고메이494 후기
    맛집&카페 2024. 2. 16. 00:33
    반응형

    * 맛집 리뷰

     

    1. 고메이494 방문 후기

    압구정 로데오역 인근에 드레스&예복 때문에 두 번 정도 방문을 했었어요.

    점심 저녁을 뭐 먹을지 엄청 검색을 해봤는데 압구정이다보니 가격이 비싸고 마음에 드는 곳이 없어서 역에서 연결되는 갤러리아 백화점 푸드코트 가보자 해서 고메이494에 방문을 해보았답니다.

    한 바퀴 쭉 돌면서 어떤 음식을 파는지 살펴봤는데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 다양했고 가격대는 평균 1만 원대 중반~2만 원 초중반이었어요.
    역시 압구정 백화점 푸드코트는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싼 편인거 같아요.

    그래도 고메이494에서 좋았던 점은 사람들이 붐비는 시간대에는 테이블을 선착순으로 잡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한쪽에서 직원분이 관리를 하셔서 온 순서대로 차례차례 테이블을 잡을 수 있더라고요.
    더현대 주말 푸드코트에서는 눈치싸움 엄청 하면서 겨우 자리 잡을 수 있는데 정신없이 돌아다니지 않아도 돼서 좋았답니다!
    + 그리고 진동벨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 주는 시스템도 좋았어요.

    반응형

    2. 식사후기

    푸드코트에 오면 장점이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중 제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저는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일월카츠에서 히레카츠 모밀 정식을 주문해 먹었고, 남자친구는 가게 이름은 생각이 잘 안 나는데 대게장볶음밥(?)을 주문했답니다.

    주문-직접-가져다주시는-진동벨
    진동벨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면 가져다 주십니다!


    제가 먹었던 히레카츠 정식이 기대했던 거보다 돈까스 퀄리티가 맛이 괜찮았답니다. 같이 나오는 메밀소바는 그냥저냥 무난했어요.

     

    일월카츠-돈까스-메밀소바
    히레카츠 정식

     

    대게장볶음밥
    대게장 볶음밥


    남자친구가 맛있게 먹은 대게장볶음밥은 계란과 대게통조림 느낌의 게, 그리고 샐러드가 함께 나오는 구성이었는데, 대게가 들어가서 짭짤하면서 맛있었어요.
    남자친구가 맛있게 먹었는지 다음에 한번 더 가서 주문해 먹더라고요.^^

    반응형

    3. 마무리

    압구정 로데오에 생각보다 갈만한 식당이 많지 않아서 고민스러웠는데, 여러 종류의 음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 갤러리아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가격이 푸드코트치고는 비싼 편이지만 이 동네는 안비싼게 없는 동네라 그런지 양호하게 느껴진답니다.
    그래도 제가 선택한 돈까스 (일월카츠), 그리고 남자친구 픽 대게장볶음밥도 아주 맛있었답니다.

     

    압구정로데오역 인근에 오시는 분들 중에 식사메뉴가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고메이494(갤러리아백화점 푸드코트)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43,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B1
    영업시간: 월~금 10:30~20:00 / 주말 10:30~20:0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