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쇼핑&냉삼대삼 식사후기
    맛집&카페 2023. 12. 23. 23:59
    반응형

    * 아울렛 쇼핑&인근 맛집

     

    1.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친구와 기장에서 알차게 놀면서 아울렛 구경도 가보자! 해서 방문을 했답니다.

    6~7년 전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에 온 적이 있는데 그때는 아레나 매장에 가서 수영복을 샀었죠ㅎ_ㅎ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크리스마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아래처럼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놔서 예뻤어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크리스마스롯데프리미엄아울렛-크리스마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포토존

     

    반응형

     

    배경이 넘 예뻐서 휴대폰 세워두고 기념사진 찍었답니다.

    어린이용 회전목마도 있어서 기념사진 찍었어요.

    이거 실제로 운영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크리스마스롯데프리미엄아울렛-크리스마스
    기념사진 찰칵찰칵

     

    엄청 넓고 가게도 엄청 많았어요. 1층에는 스포츠매장과 해외 브랜드 위주로 있어서 한 바퀴 둘러본 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은 공간과 플리마켓도 둘러보았어요.

     

    그리고 2층에 영캐주얼, 여성의류 코너도 한바퀴 둘러보았답니다. 확실히 아울렛이라 부담 없는 가격에 쇼핑해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택에 붙어있는 가격보다 직원분께 여쭤보면 더 저렴하더라고요!

     

    저는 아이쇼핑을 하러 갔는데 친구가 저랑 잘 어울린다고 옷도 한벌 사줬어요 ㅠ_ㅠ 고맙땅...!

     

    2. 냉삼대삼

     

    옷을 1벌을 샀지만 구경을 꽤 오래 했는지 시간이 8시 정도가 되었어요. 주변에 식사할만한 곳을 찾는데 정~말 ㅠ.ㅠ 저녁 먹을 곳이 너무 없었어요.

     

    우리에겐 선택권이 없어서 주변에 고깃집을 찾아서 간 곳이 냉삼대삼이었는데 저의 꽤 맛집이었답니다.

    냉삼대삼-메뉴판
    냉삼대삼 메뉴판

     

    저희는 냉삼대삼 기본세트(32,000원)를 주문했어요.

     

    냉삼대삼-매장
    냉삼대삼 매장

     

    매장 분위기도 그렇고 캠핑장스럽게 꾸며놓으신 거 같았어요.

    색다른 자리 배치에 색다른 기분이 들었어요.

    냉삼대삼-기본세팅
    냉삼대삼 기본세팅

     

    파절임, 양파, 기름장, 마늘, 김치, 쌈장, 쌈 등 기본세팅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버섯 종류와 고기 탑이 왔답니다.

     

    반응형

     

    1층은 대패삼겹살, 2층은 냉삼겹살이었어요. 3층은 버섯!

     

    냉삼대삼-고기탑
    1층-대패삼겹살 / 2층- 냉삼겹살 / 3층 - 버섯

     

    제가 고깃집 가면 콩나물을 함께 구워 먹는 곳을 너무 좋아하는데 냉삼대삼에서는 콩나물과 고사리를 함께 주셔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완전 꿀맛이었어요.

     

    냉삼대삼-콩나물-고사리와-함께-구워먹음냉삼대삼-콩나물-고사리와-함께-구워먹음
    냉삼대삼 고기

     

    고기는 세트로 주문을 해서 냉삼이랑 대패삼겹살 모두 맛을 봤는데 역시 냉삼이 더 맛있었어요.

     

    고기가 고기잡내도 안 나고 신선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에 또 방문을 한다면 냉삼위주로 먹을 거 같아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이나 롯데월드 등 주변 인근에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냉삼이 생각나시면 한번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냉삼대삼 오시리아본점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7로 17 202동 1층 8호
    영업시간: 월~금 17:00~23:00 / 주말 16:00~23:00
    전화번호: 0507-1463-3034

    개인적인 평점: 4 / 5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