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두바이 여행-4] 두바이 해산물 요리 오프더훅(OFF THE HOOK) 방문 후기
    여행/해외여행 2023. 10. 3. 19:44
    반응형

    *여행 후기-맛집

     

    1. 오프더훅 소개

    구글 평점: 4.3/5.0(1705건 평가)
    두바이 맛집, 필리핀식 해산물 요리 맛집

    두바이에 놀러 갈 때마다 방문하는 담파(DAMPA)라는 필리핀 해산물 맛집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두바이 놀러 간 김에 담파에 가보려고 했는데 몇 달째 불이 나서 영업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른 거 먹을까 하다가 아쉬운 마음에 비슷한 해산물 요리를 파는 오프더훅(OFF THE HOOK)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위치

    G5 Centurion Star Building - Port Saeed - Dubai - 아랍에미리트

    오프더훅 위치는 담파 바로 옆이에요. 근처에 비슷한 요리를 파는 식당이 모여있는 거 같아요. 이런 점은 우리나라와 비슷하네요.

    오프더훅-외부오프더훅-외부
    오프더훅 외관/게와 새우로 표시해서 해산물 가게임을 표시해뒀네요.

    내부 분위기

    오프더훅 저희는 아침 겸 점심으로 먹으러 가서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아무도 없었어요. 내부는 1~2층이 있고 깔끔한 분위기였답니다. 저희는 1층에 앉았는데 2층이 좁아서 1층에 앉는 게 더 좋은 선택이었던 거 같아요.

    오프더훅-내부-1층오프더훅-내부-2층
    오프더훅 내부가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았어요.


    반응형

    2. 오프더훅 메뉴

    오프더훅-메뉴판
    오프더훅 랍스타 85디르함
    오프더훅-세트메뉴
    오프더훅 세트메뉴

    오프더훅 세트메뉴는 SOLO, TRIO, GRANDE, FIESTA 4가지가 있었고 구성이 다 달랐어요. 웬만하면 세트 메뉴를 많이 주문하실 거 같은데 저희는 솔로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근데 양이 좀 적은 편이라서 2명이면 TRIO메뉴를 주문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오프더훅-추가메뉴
    오프더훅 추가메뉴- 부족하거나 특정 메뉴로만 주문을 원하면 여기서 고르시면 될 거 같아요.
    오프더훅-키드밀-등오프더훅-음료수
    오프더훅 어린이메뉴, 음료 등

     

    오프더훅에서 담파와 유사한 메뉴를 찾아서 주문을 해봤어요. 저는 언니랑 둘이서 가서 세트메뉴 2인 메뉴인 Solo를 주문했답니다.
    새우, 연어, 게, 홍합 중에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었고 밥이랑 음료 2잔(시트러스 소다 or 레드아이스티)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담파에서는 새우, 게, 홍합이 모두 포함이 되어 있었는데 오프더훅에서는 선택을 해야 하더라고요.
    소스는 OTH special 소스가 담파에서 먹었던 케이준 맛이랑 같은 맛이라고 해서 선택을 했고 맵기는 중간인 medium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89 디르함(32,953원)이었답니다.

    그리고 나오는 양을 보니 좀 적어 보여서 새우 shrimps 79 디르함(29,250원) half kg를 추가했답니다. 맵기는 Hot으로 선택했어요. 또다시 메뉴판을 보니까 새우가 게보다 훨씬 비싼 걸 확인할 수 있었네요 ㅎㅎ 우리나라에서는 새우를 많이 먹어서 게를 선택했는데 이거도 판단 미스였네요 ㅎㅎ

    TIP

    주문을 하고 가격을 다시 보니 새우 하나 추가했는데 세트 메뉴 Trio 보다 가격이 더 나왔네요.
    두 명이서 가시면 Solo 메뉴가 적을 수 있으니 처음부터 Trio 메뉴 주문을 하시거나 새우 선택하고 게를 추가하세요!!!ㅎㅎ

    반응형

    3. 오프더훅 식사 후기

    오프더훅-기본세팅오프더훅-앞치마오프더훅-장갑
    오프더훅 기본세팅

    오프더훅에서도 담파처럼 기본적으로 식탁에  종이를 깔고 그 위에 음식을 올려준답니다. 그리고 비닐 앞치마와 나일론 장갑이 있었어요. 담파에서는 비닐장갑을 줘서 먹으면서 계속 교체를 해줬어야 했는데 오프더훅에서는 좀 더 튼튼한 장갑을 줘서 좋았어요.

    오프더훅-솔로메뉴오프더훅-새우추가
    오프더훅 메인메뉴

    저희가 주문한 해산물 메뉴가 나왔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밥을 먼저 깔아주신 후에 해산물을 그 위에 올려줍니다.

    언니가 딱 보고 양이 적어 보인다고 추가하자고 해서 새우를 추가했답니다.

    오프더훅-세트기본제공음료오프더훅-크랩볼오프더훅-홍합오프더훅-게
    오프더훅 개별 메뉴

    음료수 맛은 뭔가 말로 표현하기는 좀 힘든 색소맛 음료였어요 ㅎㅎ 홍합, 게, 새우 전부 다 크기도 크고 소스랑 잘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고요! 근데 저 개인적으로는 담파에서 먹었던 해산물이 조금 더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해산물을 풍성하게 먹으니까 아주 행복했어요!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 담파(DAMPA)가 좀 더 맛있었지만 오프더훅도 대체가 될 만큼 맛이 괜찮았던 거 같아요.

    두바이에 방문하시면 가성비 좋게 맛 좋은 해산물요리를 즐기실 수 있는 식당 오프더훅에서 식사해 보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오프더훅(OFF THE HOOK)
    위치: G5 Centurion Star Building - Port Saeed - Dubai - 아랍에미리트
    영업시간: 11:00~24:00
    전화번호: +97142954008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