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바이 여행-6] 두바이 에미레이트 몰(mall of the Emirates) 종합쇼핑몰에서 알차게 논 후기(식사/카페/기념품 추천)여행/해외여행 2023. 10. 8. 00:24반응형
*여행 후기
1. 에미레이트 몰 소개
위치: Sheikh Zayed Road, Dubai United Arab Emirates
에미레이트 몰 입구
두바이 몰보다 규모는 작지만 명품관, 다양한 브랜드샵이 입점해 있는 꽤 큰 규모의 몰입니다. 제가 지내던 숙소와 가까워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몰 오브 디 에미레이트에서 먹었던 식사와 까르푸 구경에 대해서 포스팅해 볼게요!
내부 사진
에미레이트 몰 내부가 엄청 넓고 여러 가지 매장이 입점해 있어요. 우리나라 브랜드인 젠틀몬스터도 보이고, 우리나라에는 없는 바디제품 브랜드인 배스앤바디웍스(Bath&Body Works)도 입점해 있어요. 배스앤바디웍스에서도 종종 바디로션을 구입하는데 향 너무너무 좋고 향기가 오래가서 좋더라고요! 가격도 1만 원 내외로 부담이 크지 않고 우리나라에는 없어서 기념품으로 사가도 괜찮을 거예요.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명품 브랜드관도 있어서 쇼핑하기 좋은 몰이랍니다.
반응형지하철 타러 가는 길
삼성에서 콜드스톤 가는 방향이 Metro 타러 가는 방향이니 참고하세요. ^.^
2. 저녁식사 - 에미레이트몰 푸트코트뭘 먹을지 한참 고민을 하다가 에미레이트몰 1층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어요!
에미레이트 몰 1층으로 쭉 들어가다 보면 까르푸가 있는데요, 좀 더 들어가면 푸드코트가 있답니다. 제가 애매한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어요. 익숙한 식당은 우리나라의 교촌치킨과 KFC 두 개의 식당이 보이네요.제가 주문한 식당은 Max’s All About Chicken이라는 곳이에요. 가게 이름처럼 다양한 종류의 닭 요리를 판매하는 곳이었어요. 1인 메뉴도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그중에 하나를 골라서 주문했답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Chicken Inasal이라는 1인 메뉴였어요. 치킨 요리에 빵이랑 밥, 콜라가 포함된 음식이었답니다.가격은 34 디르함(12,500원)에요.
치킨 다리 부위였는데 크기도 크고 양념이 잘 되어 있고 위에 레몬즙을 뿌려 먹으니 살짝 탄 맛의 치킨이 맛있었어요.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빵은 뭔가 포실포실한 식감이었어요! 나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반응형3. 쇼핑 - 까르푸
식사 후에 에미레이트 몰에 입점해 있는 까르푸(마트)에 물건을 구경했어요. 저는 외국에 놀러 가면 그 나라 마트를 구경하는 게 너무 재밌더라고요. ㅎㅎ
에미레이트 몰 1층에 까르푸가 입점해 있어요. 방문한 김에 어떤 물건을 파는지 구경을 했답니다.
다른 나라 마트를 구경하다 보면 콜라 가격이 얼마인지 궁금하더라고요.
맨 앞에 진열되어 있는 작은 콜라 가격은 10 디르함(3,700원) 정도였어요. 개당 600원 정도이네요. 우리나라랑 비슷한 거 같아요.
지나가다 보니 매장판 남자 아랍 전통 의상을 팔더라고요. 가격은 109 디르함, 약 4만 원 정도예요 ㅎㅎ 마트에서 전통의상도 판매하는 게 재밌어서 한번 찍어봤네요.
반응형대추야자 데이츠
까르푸에 판매하는 대추야자 데이츠 가격을 한번 살펴봤어요. 두바이에서는 기념품을 보통 히말라야 크림이나 페이드아웃 크림, 그리고 로열젤리 등이 있는데 만만하게 사갈 수 있는 게 데이츠인 거 같아요. 그냥 대추야자도 있고 안에 견과류가 들어간 대추야자도 있답니다.
가격은 5,500원~1만 6천 원 정도이네요. 그냥 대추야자는 사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서 저는 기념품으로 사갈 땐 초콜릿 데이츠를 사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먹어본 거 중에 까르푸에서 판매하는 것도 맛있고, 아라비안 딜라이트(금색 낙타 그려진) 데이츠도 맛있었어요! 회사에 기념품으로 사가기 좋답니다!
저는 이 날 구경만 하다가 못 사고 면세점에서 초콜릿 대추야자를 구입했는데 너무 비쌌어요. 웬만하면 까르푸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4. COSTA 카페에서 펭귄 보기에미레이트 몰을 여기저기 구경하고 다니다가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지나가다 보인 코스타 카페에서 커피를 마셨답니다.
오른쪽 사진에 창문 보이시나요? 에미레이트 몰 내부에는 인공스키장인 '스키 두바이'가 보입니다.
저는 커피를 마시다가 사람들이 창가를 쳐다보는 걸 보고 창가자리로 옮겼는데 스키 두바이에서 펭귄 공연을 하는 게 코스타 카페에서 바로 보이더라고요. 뭔가 무료로 명당자리에서 귀여운 펭귄들의 재롱을 볼 수 있어서 개꿀이다 싶었고 펭귄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혼자 시간이 나서 에미레이트몰을 구경을 했는데요. 까르푸부터 식사장소 쇼핑까지 알차게 놀 수 있는 몰이었어요. 두바이몰보다 규모는 작지만 그래도 절대 작지 않은 규모에 저가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도 입점해 있어서 쇼핑하기 좋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바이 여행-8] 두바이 마트&면세점 구경, 맥모닝, 도미노 피자 주문 등 두바이 여행 마무리 (42) 2023.10.12 [두바이 여행-7]아랍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 알 바스타키야 민속촌 헤리티지 빌리지&알시프 스타벅스 관광 후기 (27) 2023.10.09 [두바이 여행-5] 아랍 레바논 음식 맛집 알로 베이루트 Allo Beirut-Hessa street 식사 후기 (53) 2023.10.05 [두바이 여행-4] 두바이 해산물 요리 오프더훅(OFF THE HOOK) 방문 후기 (68) 2023.10.03 [두바이 여행-3]두바이 국제공항 터미널3에서 전철, 택시 이용하는 방법 (57) 2023.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