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루아일(BLUE ISLE) 생망고 실타래 빙수 후기 덕양구 원흥동 한적한 카페 추천!
    맛집&카페 2023. 6. 27. 09:40
    반응형

    *데이트-카페


    요즘 후덥하고 많이 더워져서 빙수가 땡기는 날씨예요.
    오늘은 실타래 망고빙수를 먹기 위해 덕양구 원흥동에 위치한 ‘블루아일’ 카페에 다녀왔어요!
    블루아일도 남자친구가 알아보고 데리고 와준 곳이랍니다💕

    <방문 요약>
    실타래 우유얼음에 여러 종류의 빙수와 생 과일 빙수가 있는 노펫존 카페

    실타래 우유얼음 식감이 좋았고 맛있었다. 생망고가 조금 더 시원했다면 더 좋았을 듯!

    1. 위치&공간


    블루아일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한적한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는 길가에 적당히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 공간은 따로 마련이 되어 있지 않아요. 맞은편에 길가에 주차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카페 내부는 작은 편인데 분위기는 아담하고 따뜻한 느낌이었고 사람이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애완동물을 데려올 수 있는 펫존이고요.🐶
    제가 갔을 때도 강아지가 몇 마리가 보이더라고요!

    강아지를 케어할 수 있는 물티슈와 휴지도 보였어요.

    2. 메뉴


    블루아일 카페에는 실타래 빙수 메뉴가 유명한 곳이래요. 실타래 빙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빙수 종류🍨
    우유빙수 / 생 망고 빙수 / 말차 빙수/ 생 복숭아 빙수/ 인절미 빙수 / 생딸기 빙수

    전부 기본 2인 용량이었고, 우유 빙수와 인절미 빙수는 2-4인 양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6월 말)는 생 복숭아 빙수와 생딸기 빙수는 시즌 종료라고 적혀 있었어요.

    저번에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에서 먹은 생망고 빙수가 28,000원이었는데 가격은 1만원정도 차이가 있는데, 맛의 차이가 얼마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실타래 빙수가 나왔는데 비주얼이 미쳤어요. 너무 먹음직스럽더라고요! 생 망고 양도 엄청 많았어요.
    실타래 빙수는 우유로 만든 얼음인데 다른 우유얼음에 비교해서 쫀득한 느낌, 아이스크림과 같은 느낌과 식감이었어요.
     
    처음에 숟가락으로 옆부분부터 끊어서 먹다 보니까 더 아이스크림 먹는 거 같았는데 실타래 빙수를 잘 느끼려면 위에서 결 따라 떠먹어야 하더라고요.

    블루아일 카페 빙수는 이 우유얼음이 정말 맛있었어요. 🥹

    과일 없이도 우유 맛도 많이 나서 심심하지 않았고 술술 넘어가는 게 너무 맛있었어요!!
     
    근데 망고를 생망고를 넣어주셨는데 실온에 있는 망고를 넣어주셔서 그런지 차갑지 않고 미지근하더라고요. 🥲 또 망고가 얼음 위가 아닌 옆에 담아주셔서 시원해지지 않았어요.
    빙수가 시원한데 망고가 미지근해서 번갈아서 먹는데 갑자기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조금 별로였답니다.

    미지근한 망고 빙수를 먹다 보니 지난번에 먹었던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망고빙수가 새록새록 떠올랐어요.
    근데 블루아일보다 10,000원이나 더 비싸다 보니 당연한 건가 싶기도 하고 ㅎㅎ 망고 과일만 좀 시원했으면 훨씬 좋았을 거 같아요. 그래도 우유 얼음은 블루아일이 훨씬 맛있었답니다.

    근데 또 이 글을 작성하면서 그 우유얼음이 떠오르는 거 보니 실타래 빙수의 우유얼음 하나는 진짜 맛있었던 거 같아요. 다음에  여기 근처에 오게 된다면 블루아일 카페에 와서 우유빙수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블루아일 카페 정보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솔밭 2길 31(원흥동)
    영업시간: 월~일 11:00~21:00(수요일 휴무)
    주차공간: 없음(인근 길가 주차)
    전화번호: 070-4221-4868
    기타 사항: 애완동물과 함께 올 수 있어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