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역 '더죠이 코엑스몰점' 구슬아이스크림 종류별로 많이 먹고 싶을 때!
    맛집&카페 2023. 9. 26. 18:00
    반응형

    *데이트

    삼성역 더죠이 코엑스몰점

    예전에 유튜브에서 구슬아이스크림을 컵에 많이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을 봤었어요. 저랑 남자친구랑 둘 다 구슬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는데 삼성역에서 데이트를 하는 데 남자친구가 구슬 아이스크림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삼성역에 있다고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밥 먹고 바로 가보았습니다.

    반응형

    가는 길

    이름은 '더죠이' 이고요! 코엑스몰만 오면 너무 복잡스러워서 길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더죠이 매장 찾는 법도 함께 리뷰를 했어야 했는데 정신없이 찾느라 리뷰를 남기지는 못하겠네요 ㅠ ㅠ

    저희는 삼성역에서 출발해서 코엑스몰 안내 기계를 통해서 길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삼성역에서 출발하시면 코엑스몰을 일단 들어가서 길 찾기를 하시는 것이 빠를 거예요.

     

    네이버 안내에는 봉은사역에서는 7번 출구로 나와서 별마당 가는 길 입구로 들어가서 직진하면 안동찜닭집 방면 오른쪽 골목에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어요.

     

    매장 입구

    더죠이-매장입구
    더죠이 코엑스몰점 매장 입구

    더죠이 메뉴

    더죠이에서는 구슬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다른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는 거 같았어요.

    매장 내부에는 긴 소파 하나가 있고 따로 테이블은 없었답니다. 거의 다 테이크아웃해 가시는 거 같았어요.

    더죠이-메뉴판더죠이-메뉴판
    더죠이 코엑스몰점 메뉴판

    메뉴에는 아이스크림, 주스, 스무디 등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반응형

    구슬아이스크림

    구슬 아이스크림도 R사이즈부터 2XL사이즈까지 사이즈가 여러 가지 있었어요.

    R사이즈 - 1가지 맛
    L사이즈 - 1~2가지 맛
    XL사이즈 - 1~5가지 맛
    2XL 사이즈 - 1~모든 맛

    더죠이-사이즈별-고를-수-있는-구슬아이스크림
    구슬아이스크림 사이즈 선택

    사이즈별로 맛 선택하는 폭이 달랐어요.

    저희는 모든 맛을 보기 위해서 2XL 사이즈로 두 명에서 나눠 먹었어요.

    구슬아이스크림-종류더죠이-구슬아이스크림-7가지-맛
    구슬아이스크림 종류

    구슬 아이스크림 종류가 제가 본 것 중에 가장 다양했어요.

    저는 보통 바나나스플릿, 초코, 딸기 이 3가지 종류만 많이 봐왔는데, 허니핑크블루, 블루버블, 민트초코, 레인보우맛도 있더라고요. 먹어보지 않은 맛들이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구슬아이스크림-모든맛-7가지맛-리뷰
    구슬 아이스크림 모든 맛을 담은 2XL 사이즈입니다.

    밑에서부터 레인보우, 바나나스플릿, 초코, 딸기, 블루버블, 허니핑크블루, 민트초코예요.

    제가 민트초코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조금만 담아주셨어요. 근데 민트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꽤 괜찮았어요.

    민트초코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만합니다.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허니핑크블루, 블루버블도 둘 다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딸기랑 초코, 바나나스플릿은 우리가 평소에 많이 맛본 보장된 맛입니다.ㅎㅎ!

    샤베트 맛인 레인보우가 가장 밑에 깔려있었는데 다른 구슬아이스크림은 우유베이스라서 부드러운 식감이라면, 레인보우 구슬아이스크림은 사각사각한 식감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각사각한 아이스크림은 좋아하지 않아서 제일 별로였어요!

     

    마무리

    제 개인적인 맛 평가는
    허니핑크블루> 초코> 바나나스플릿> 민트초코> 딸기> 블루버블> 레인보우
    순입니다.

     

    구슬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죠이에 방문하셔서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구슬아이스크림 작은 거 먹으면 항상 아쉬웠는데 더죠이에서 아주 풍족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더죠이 코엑스몰점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M110
    영업시간: 10:30~21:30
    전화번호: 02-6002-63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