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BOGOGA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김포시 하성면 드라이브/사진 맛집/멋진 건축물
    맛집&카페 2023. 6. 21. 14:00
    반응형

    데이트 코스 추천 - 드라이브

    남자친구가 알아보고 데리고 가줘서 김포 독특한 건축물의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김포시에서 드라이브 데이트를 한다면 한 번쯤 들려서 디저트 먹기 좋은 김포시 하성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바로! 카페 아보고가(ABOGOGA)인데요. 남자친구가 이름을 이야기 해줬을 때 뭘 보고 가라는 뜻인가 보다.. 이런 직관적인 생각이 들었어요. 네이버 가게 정보를 검색해 보니 비슷한 뜻으로 작명하신 게 맞더라고요!

     

    그 뜻은,

     

    아, 빵 맛을 보고

    아, 건축을 보고

    아, 풍경을 보고

     

    이라고 합니다. 직관적인 뜻이 맞았고, 그리고 그 뜻에 맞게 우리나라에 이런 곳이 있어?! 싶은 웅장한 건축물이 있어서 가기 전부터 굉장히 기대가 되었네요!

    글을 쓰면서 알아보니 아보고가(ABOGOGA) 베이커리 카페는 건축물이 독특하고 예뻐서 그런지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에서 건축본상을 수상하였다고 해요!

    아보고가 베이커리카페 외부 사진 - 디자인 상을 받을만큼 멋진 건축물이네요 ㅎㅎ!

    카페 이름에 맞게 풍경이 예뻐서 사진을 찍기도 좋았고, 맛있는 디저트, 그리고 건축물도 멋진 김포시 하성면 카페 아보고가(ABOGOGA)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반응형

    1. 카페 자리&메뉴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후기
    - 맛: 맛있다!
    - 주문메뉴: 망고빙수, 트러플버터빵

    - 주차 공간: 여유롭다.
    - 자리: 1~2층, 야외좌석까지 자리가 많다.
    - 사진: 논&강 자연, 그리고 멋진 건축물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저는 남자친구와 일요일 15시 정도에 방문을 했습니다. 아보고가(ABOGOGA) 베이커리카페는 노키즈존으로 운영을 하고 있었고, 주차장은 드라이브를 해야 갈 수 있는 카페답게 공간이 크고 여유로웠어요. 그래도 주말이다 보니 주차장은 거의 만차였네요.

    아보고가 카페는 야외좌석에도 자리가 꽤 있었고, 실내에도 2층까지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고 자리별로 원하는 좌석에 앉아서 한쪽은 논 뷰,, 한쪽은 한강뷰 등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저희는 가기 전에 미리 망고빙수를 먹자! 하고 갔기 때문에 고민 없이 망고빙수(28,000)와 트러플버터빵(3,500원) 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비싸긴 한데 또 예쁜 외곽에 있는 카페를 가면 더 비싼 곳도 많아서 무난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 아보고가는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 종류와 쿠키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른 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메뉴판

    주문 후에 망고빙수를 기다리며 트러플버터빵을 먹는데 트러플이 들어가서 그런지 풍미가 깊은 맛이 났어요. 소금빵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이미 다 팔렸더라고요😢

    망고빙수는 28,000원이라는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나?라고 생각했는데 잘 갈려진 우유얼음 위에 생망고가 얹어져 있어서 먹는 순간 입에서 사르륵 녹는 게 얼음과 과일 모두 너무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랑 둘이 맛있다 맛있다반복하면서 계속 흡입!!!!ㅎㅎㅎㅎ

    우리 커플은 둘 다 소식좌들인데 둘다 말도 없이 완전 흡입했답니다. 남자친구 덕분에 넘 맛있게 먹어따....

    망고빙수(28,000원), 빵(3,500원) 비주얼도 예쁘고 맛있어요.

    망고빙수는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생각나는 그런 맛이네요...! 저희가 커피는 주문을 안 해서 잘 모르겠는데 망고빙수 진짜 존맛탱 보장해 드리니 뭘 드실지 고민이 되신다면 망고빙수를 한번 주문해 보심이 어떨까요?

    반응형

     

    망고빙수 흡입을 끝내고 예쁜 배경으로 사진을 건지기 위해서 야외로 출동을 했습니다.

    아보고가 카페는 내외부 인테리어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어디서 찍어도 넘 예쁘게 나와요.

     

    한강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고 또, 아보고가 카페의 시그니처 건축물을 배경으로 꼭 인증샷을 남겨줬어요. 사진이 제일 잘 나오는 포토스팟은 입구라 카페에 들어가는 사람들, 지나가는 사람들이 있어 조금 민망하긴 했지만, 아무도 없을 때 얼른 찰칵찰칵 사진을 찍었답니다...ㅎㅎ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 들어가기 전 입구가 포토 스팟이에요^^ 인증샷을 찍어줍니다.

     

    2. 방문후기

    아보고가 카페, 개인적으로는 건축물도 너무 예쁘고 빵도 맛있었지만 생망고빙수가 가장 기억에 남는 거 같아요.

    주말에 가족들과 연인과 갈만한 데이트코스를 찾고 계시다면,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뿐만 아니라 조금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아보고가 베이커리 카페에 한번 와보시면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인 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어느덧 여름이 오고 있는데 더 더워지기 전에 기분 전환 겸 드라이브하시면서 들려보세요.

     

    여름이 다가왔는데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카페정보
    상호명: 아보고가(ABOGOGA) 베이커리 카페
    위치: 경기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19 아보고가베이커리
    영업일: 월~일(화요일 휴무) 10:00~20:50
    특이사항: 주차가능, 노키즈, 노펫존
    전화번호: 0507-1438-978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