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린 결말 미스테리 영화 '잠' 롯데시네마 에비뉴엘(명동) 3관 관람 후기
    일상 2023. 9. 19. 12:28
    반응형

    *영화관 및 영화 관람 후기

     

    1.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3관 리뷰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해 있어서 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 인근이랍니다.
    저희는 종종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점으로 영화를 보러 오는데 영화관 깔끔한 분위기라 좋습니다.

    이번에 영화 '잠' 줄거리를 들었는데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공포 섞인 미스터리 장르라 기대가 되었어요!
    좌석은 롯데시네마 에비뉴엘점 3관 J열 중간인 7, 8번 좌석에서 봤어요.
    저는 영화관 자리를 선택할 때 보통 중간보다 살짝 앞자리를 선호하는 편인데 남자친구가 뒤쪽 자리를 예매를 했더라고요. 근데 롯데시네마 에비뉴엘 3관은 J열이 아주 관람하기 편하고 좋았어요.
    3관에서 영화 보시는 분들은 J열 강력추천합니다.
     

    2. 영화 '잠' 소개

    영화 리뷰를 하기 전에 제 영화 취향을 잠깐 말씀드리자면 저는 반전, 추리, 열린 결말로 인한 여운이 남는 영화를 굉장히 좋아해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는 보통 블룸하우스 '겟 아웃', '어스', '인비저블 게스트', '오펀 천사의 비밀' 이런 류의 반전이 꼭 들어가는 영화랍니다.

    반응형

     

    현재 영화 '잠'이 박스오피스 1위네요. 직장동료분이 열린 결말에 굉장히 재밌게 본 영화라고 꼭 보라고 추천을 해주셔서 보게 되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정유미 배우와 이선균 배우가 나와서 더 보고 싶었답니다!
     
    줄거리
    줄거리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한 신혼부부가 남편이 몽유병을 앓으면서 잠이 들면 통제되지 않는 행동을 합니다. 몽유병으로 인해서 평소에 먹지 않을 음식을 먹는다던지 끔찍한 일을 저지르는 행동을 하자 아내가 함께 극복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하지만 함께 이겨낼 수 있다며 으쌰 으쌰를 하면서도 본인도 점점 감당하기가 어려워지자 잠이 두려워지고 점점 피폐해지는 가족의 이야기입니다.
     
    결말(펼쳐보기 - 약스포주의)

    더보기

    결말 부분이 허무하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는데, 소재가 신선했던 거에 비해서 조금은 허무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컨저링 영화를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퇴마 하는 장면이 나왔다면 좀 더 판타지적 요소로 재밌게 볼 수 있지 않았을까 싶기도 합니다. ㅎ_ㅎ

    그래도 몽유병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로 진행이 되었고, 저는 이 열린 결말에 대해서 남편이 연기자라 현실에서도 명연기를 보여준 거라고 생각했어요. 몽유병으로 인해서 가족을 잃는 끔찍한 상황에서 주인공들의 극단적인 행동이 납득이 충분히 되었고 공감이 되어서 저는 이런 현실적인 결말도 나쁘지 않았던 거 같아요.

     
    관람 후기
    영화 '잠'을 보기 전에 "무섭다", "공포영화다." 이런 리뷰를 조금 봤었는데, 제 기준에서는 한 개도 무섭지 않았어요. 뭔가 스산한 분위기의 상황들이 이어지지만 확 놀라게 하는 부분도 몇 번 없었어서 무서운 거 못 보시는 분들도 괜찮게 보실 거라고 생각해요! (근데 제 남자친구는 눈을 잘 못 떴다고 하더라고요....?)

    신선한 소재와 정유미, 이선균 배우의 연기 모두 좋았던 영화 추천해 드립니다.

    평점
    네이버 평점: 7.76 / 10
    구글 평점: 6.8 / 10
    개인적인 평점: 7 / 1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