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충무로역 인근 점심 맛집 추천(온수반 충무로점, 나마스테 충무로점)
    맛집&카페 2023. 7. 15. 22:45
    반응형

    *식당 추천

    오늘은 충무로역 인근에 출장을 오셨거나 직장에 다니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식당 2군데를 소개해드립니다.
    첫 번째는 '온수반 충무로점'입니다. 진한 육수의 쌀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이고 혼자 밥을 먹기도 좋은 곳입니다.
    두 번째는 '나마스테 충무로점'입니다. 런치에 세트메뉴로 커리, 난, 라씨를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믿고 방문해 보시면 괜찮을 곳 추천드립니다.^^

    1. 온수반 - 쌀국수

    온수반은 진한 육수를 밥 또는 쌀국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충무로역 근처 맛집이에요.

    온수반 위치는 충무로역 4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외관은 뭔가 일본 맛집처럼 깔끔하게 생겼어요. 온수반 식당 앞에 가면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을 할 수가 있는데 주문하면 매장에 자리가 있으면 바로 들어갈 수 있고, 자리각 없다면 자동으로 웨이팅 등록이 된답니다. 보통 11:30~12:00 정도에 방문을 하면 웨이팅을 하는 거 같아요. 근데 또 내부가 여유롭게 떠들거나 할 수 있는 공간이 아니다 보니 다들 식사만 하고 나와서 회전율이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웨이팅은 온수반 앞에 작은 정자? 쉼터? 같은 공간이 있어서 주문을 한 뒤에 보통 거기서 대기를 많이 한답니다. 그러면 매장에서 직원분이 차례가 되면 불러주세요.

    온수반-차돌 양지 온면
    온수반 차돌 양지 온면, 깔끔하게 나온답니다.^^

    매장 내부는 바 형태의 자리만 있어요. 그리고 바 안쪽에서 조리와 서빙을 함께 해주신답니다. 동선이 아주 효율적으로 되어 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조리하시는 거도 다 보여서 깔끔해 보였답니다.

    저는 쌀국수를 좋아해서 가면 차돌양지 온면(11,000원)을 주문을 한답니다. 밥을 드시고 싶으면 차돌양지 온반(10,000원)을 주문하면 됩니다. 그리고 먹다가 양이 부족하면 또 면이나 밥을 추가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맛은 육수를 고기와 약재를 넣어 끓인다고 하시는데 그만큼 맛있었어요. 양파에 특제소스를 섞어서 고기를 찍어먹으면 됩니다. 저는 근데 양파를 안 좋아해서 그냥 소스에 찍어먹었어요ㅎㅎ

     

    온수반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서비스를 해주셔서 식사를 대접받고 나오는 그런 기분이 드는 식당이에요. 온수반은 인근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나 거주하시는 분들이 혼자 식사를 하셔도 좋을 식당이랍니다.

    온수반 충무로점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4길 16-9 (충무로역 4번 출구 인근)
    전화번호: 070-7867-0331
    영업시간: 월~금(11: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2. 나마스테 - 인도커리

    나마스테는 충무로역 4번 출구 인근 지하에 있는 인도식당이에요. 인도 커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점심시간에 가면 런치세트가 있어서 가성비 좋게 인도 음식을 즐길 수 있답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식당이랍니다.

    런치세트를 주문하면 동그란 접시에 샐러드, 커리, 난, 밥, 그리고 라씨까지 주는데 가격이 10,000~12,000원이라 가성비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인도음식도 전문식당에 가면 굉장히 비싼데 나마스떼는 저렴하게 점심시간에 먹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점심 메뉴 중 세트 A(10,000원)는 커리를 치킨 커리 또는 시금치 커리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치킨 커리만 먹어봤는데 살짝 매콤하게 맛있었어요. 양도 은근히 많아서 배도 불러요. 매번 A세트만 주문해서 먹다가 B세트(12,000원)가 궁금해서 한번 주문을 해봤는데 B세트가 더 맛있었어요. B세트는 양고기 커리 또는 야채 커리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양고기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A세트 구성에 치킨 티카도 추가로 나온답니다. 치킨 티카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탄두리치킨 같았어요. 검색해 보니 닭고기를 꼬치에 끼워 탄두르(전통 오븐)에 구워낸 요리라고 하네요. 저는 다음에 가면 치킨 티카가 나오는 B세트를 또 먹고 싶네요.^^

    나마스테 충무로-점심 B세트-양고기 커리
    나마스테 점심 세트B 양고기 커리 선택, 치킨티카와 양고기커리 모두 맛있었어요.

    나마스테는 분위기도 외국... 인도스러운 분위기였고, TV에는 인도 특유의 춤추는 영상들과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직원분들도 인도분이신 거 같았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일까요? ㅎ.ㅎ

    충무로역 인근에 계신 분들은 점심시간에 한 번 식사해 보셔도 좋을 식당이라 추천드립니다.

    나마스테 충무로점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182
    전화번호: 02-2272-1812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