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을지타이, 충무로역 인근 태국음식 맛집 추천!
    맛집&카페 2023. 7. 28. 21:41
    반응형

    *식당 리뷰

    1. 방문 요약

    - 태국식 쌀국수,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식당입니다.
    쌀국수 육수가 진하고 고기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단품으로 식사를 하기에도 만족스러웠고, 쌀국수 면의 양도 라지 사이즈로 주문할 수 있어서 많이 드시는 분도 양을 조절해서 식사할 수 있어요.
    - 점심시간에 보통 웨이팅이 있긴 하지만 10분 내외로 기다리면 입장할 수 있었어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깔끔한 내부와 인테리어도 만족스러웠답니다.

    2. 소개

    오늘은 충무로역 인근 점심, 저녁식사하기 좋은 태국음식점 '을지타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을지타이는 충무로역 5,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태국음식점인데요. 이디야 건물 2층에 있어요. 인테리어도 태국느낌 나는 괜찮은 분위기이고 음식 맛도 괜찮아서 3~4회 정도 방문을 했답니다. 식당 내부는 5~6개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는 점심시간에 주로 방문을 했는데 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었어요. 그래도 웨이팅 시간 10분 정도라 길지 않아서 기다릴만했어요. 웨이팅 방법은 가게 앞에 있는 리스트를 작성한 후에 기다리면 직원분이 불러주신답니다. 근데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기다려야 하는데 계단이 좁긴 좁았어요.

    저는 을지타이에 보통 점심때 방문을 했었는데 10:30~15:00에 주문할 수 있는 런치 메뉴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쌀국수를 먹으러 자주 방문했기 때문에 항상 단품메뉴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꾸에이 띠어우 느어'라는 태국식 소고기 쌀국수를 자주 먹었고, 최근에 재 방문해서  '뿌 팟퐁 카레' 그리고 볶음 쌀국수인 '팟타이 꿍'을 먹어봤답니다.

     

    반응형


    3. 음식 리뷰

    - 꾸에이 띠어우 느어(9,000원)는 소고기 쌀국수인데 국물 맛도 진하고 무엇보다 두툼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저는 쌀국수를 다 먹고도 고기가 남았었어요. 쌀국수 가격이 9,000원인데 가격이 아깝지 않게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게다가 양이 부족할 수도 있는 분들은 주문할 때 추가 금액 없이 양을 많이도 주문할 수 있답니다.

    - 뿌 팟퐁 커리(25,000원), 공기밥(1,000원) 뿌 팟퐁 커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태국 음식인데요. 소프트 쉘 크랩을 튀겨서 태국식 커리로 만든 음식이에요. 을지타이에서 판매하는 뿌 팟퐁 커리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 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지만 재료가 비싼 재료라 그렇다고 생각이 듭니다...!

    - 팟타이 꿍(12,000원): 팟타이 꿍은 국물 없는 볶음 쌀국수인데 태국음식 특유의 향신료 맛과 살짝 꼬릿한 맛이 느껴지는 태국음식이에요. 팟타이 꿍 면과 통통한 새우, 그리고 숙주나물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답니다.

    을지타이-팟타이 꿍-뿌 팟퐁 커리-꾸에이 띠어우 느어
    을지타이 주문 메뉴(팟타이 꿍, 뿌 팟퐁 커리, 꾸에이 띠어우 느어) 양이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을지타이 음식 총평을 하면 재료를 아끼지 않은 거 같고 양이 푸짐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태국을 가보지는 않았지만 마치 태국에서 먹는 그런 진한 맛이라고 할까요? 저는 음식은 매우 만족했습니다!

     

    4. 마무리

    을지타이는 평일 런치 메뉴(10:30~15:00)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저는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 주로 방문을 했기 때문에 항상 단품으로만 주문을 해봤는데 런치메뉴로 런치플래터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돼지고기 스프링롤, 샐러드, 팟타이 또는 볶음밥 선택, 음료수 구성도 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그리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계산하고 나갈 때 쿠폰이랑 가글을 주신답니다. 쿠폰을 모으면 할인을 해주시는 거 같아요.

    을지타이 내부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기 때문에 점심시간에 방문하시거나 약속이 있을 때도 방문해도 좋을 식당이라 한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을지타이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27길 33, 2층(이디야 건물 2층)
    영업시간: 월~토 10:30~21:3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70-4009-6603
    기타 사항: 런치메뉴는 평일만 주문 가능합니다. 토요일, 공휴일 제외!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