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브라이언스 버거‘ 서울 남부터미널 수제버거 방문 리뷰
    맛집&카페 2023. 7. 26. 23:38
    반응형

    *식당 리뷰

    브라이언스 버거 방문 후기 요약
    1. 시그니처 버거는 독특하게 소고기 패티를 튀긴 패티를 사용해서 독특한 맛이에요.
    2. 맛은 나쁘지 않은데 사이드 메뉴 등 함께 주문하면 가격이 16,900원인데 좀 비싼 편이에요.
    3. 식당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커피 메뉴도 판매해서 브런치 카페처럼 이용할 수 있어요.

    최근에 남부터미널에서 데이트를 많이 하고 있어서 근처 식당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이번 점심땐 지난번에 리뷰했던 신라샤브 남부터미널점에서 식사를 했고(신라샤브는 저희 거의 단골이에요. 매주 가는 거 같아요.)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더브라이언스 버거라는 수제버거 집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남부터미널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이날 차로 이동을 해서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했고 나갈 때 브라이언스 버거 카운터에서 1,000원 정도 주차비용을 지불하면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었어요.

     

    더브라이언스 버거 매장 내부는 넓고 깔끔한 편이었어요.
    더브라이언스 버거는 수제버거와 커피를 함께 먹는 그런 독특한 콘셉트이었는데, 저는 치킨, 피자, 햄버거는 꼭 콜라랑 같이 먹자 주의라서 콜라랑 같이 주문을 했어요. 햄버거 집에서 커피를 파시니 궁금하긴 하네요! 샌드위치랑 브런치를 먹는 느낌도 있을 거 같아요.

    더브라이언스 버거-메뉴판
    더브라이언스 버거 메뉴판입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브라이언스 시그니처 버거(10,900원) 그리고 감자튀김(세트할인 2,500원)과 콜라(3,500원)를 주문했어요. 콜라는 355ml 캔콜라를 제공해 주시던데 3,500원이라니 너무 비싸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햄버거와 콜라는 함께 해야 맛있기 때문에 주문을 할 수밖에 없었죠. 브라이언스 버거 시그니처 버거는 소고기패티를 튀긴 버거라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더브라이언스 버거-시그니처 버거
    더브라이언스 버거 시그니처 버거, 튀긴 소고기패티라 특이했어요.

    버거는 소고기패티를 튀겨서 규카츠같은 느낌이었을까요? 근데 맛은 무난했어요! 쏘쏘! 감자튀김은 제가 좋아하는 통통하고 큰 감자튀김이었고 콜라는 캔콜라를 주셔서 탄산이 더 좋았아요. 저는 또 양파 먹는 걸 안 좋아하는데 양파를 빼고 주문도 가능했답니다.

     

    남부터미널 인근에 햄버거를 검색하면 프랜차이저를 제외하고 수제버거집으로 더브라이언스 버거 식당이 나오던데 남부터미널 인근에 오셨을 때 수제버거가 먹고 싶으시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거도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서초구라서 그런지 가격이 너무 비싸요ㅜ.ㅜ

    저희는 일요일에 방문했는데 일요일은 19:30에 영업이 종료되어서 19:15가 라스트오더였어요. 저희는 거의 라스트오더 시간에 들어가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저희 다음 손님부터는 받지 않으시더라고요. 막차로 식사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일요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라스트 오더 시간을 유의하시기 바라요!

     

    더브라이언스 버거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58 피앤디 솔로빌 B101(2층)
    영업시간: 월~금 10:00~22:00, 일 11:00~19:30
    전화번호: 02-523-7922
    기타 사항: 주차 - 지하 주차장 이용, 1시간 1,000원 비용 카운터 결제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