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을지로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양식당 '을지다락' 식사 후기
    맛집&카페 2023. 7. 29. 23:36
    반응형

    *식당 리뷰

    1. 방문요약

    을지다락 방문요약!
    1. 한번 방문해 봐도 괜찮은 양식당, 근데 그중에 특히 가츠산도가 맛있었어요.
    2. 식당 내부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고, 네이버 예약도 가능해서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하기에도 괜찮을 양식당이었요.


    2. 식당 소개

    - 위치
    을지다락은 을지로 3가 역 9번 출구 인근, 충무로역 6번 출구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었어요! 을지다락은 충무로 인근 맛집을 검색했을 때 자주 보였던 곳인데 오므라이스, 그리고 파스타, 필라프 등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친구랑 약속이 있어서 드디어 다녀왔답니다.
    - 내부 분위기
    을지다락은 뭔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예쁘게 꾸며놓은 식당이었어요. 식당 내부가 깔끔하고 분위기도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분위기? 그래서 데이트, 그리고 약속이 있을 때 가기 좋은 식당입니다.
    - 웨이팅&예약 정보
    저는 금요일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4팀정도 대기를 했었던 거 같아요. 충무로, 을지로 인근은 또 금요일만 되면 사람들이 많아서 어디 예약하지 않으면 이 정도는 기본으로 웨이팅을 해야 하는 거 같아요. 을지다락에서 웨이팅을 하는 방법은 차례대로 줄 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검색을 해보니 을지다락은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고 10일 이내의 예약만 받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당일 예약은 되지 않으니 가실 분들은 미리미리 예약을 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식사하실 수 있어요. 예약은 13시부터 14시 30분까지 30분 단위 예약, 그리고 18시부터 19시 30분까지 30분 단위로 예약이 가능하고, 4인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 주차
    을지로&충무로쪽은 차를 가져오는 순간 너무 비싼 주차료를 지불하시게 될 거예요. 을지다락도 주차는 지원하지 않는 식당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음식리뷰

    을지다락을 검색해 보면 가장 먼저 나오는 오므라이스와 파스타 1개, 그리고 가츠산도를 주문했답니다. 2명에서 이 정도 주문을 했는데 양이 많았어요.

     - 다락오무라이스(15,000원): 다락오므라이스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에서 많이 보던 비주얼의 오므라이스였어요. 소스 위에 귀여운 계란이 올려져 있고 칼로 가운데를 잘라주시면 촤르륵 펼쳐진답니다. 아주 친절하시게도 자르기 전에 오므라이스 자를 건데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거냐고 물어봐주셨어요.^^ 오므라이스 맛은 뭔가 우리가 상상하는 바로 그 맛이었어요. 무난 무난했던 거 같아요.

     - 치폴레쉬림프파스타(17,000원): 치폴레쉬림프파스타는 새우가 듬뿍 들어간 파스타예요. 살짝 매콤한 소스의 파스타였는데 맛은 그냥저냥...! 다음에 가면 다른 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 가츠산도(12,000원): 을지다락은 가츠산도 맛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적당한 기름기 있는 로스가츠를 샌드위치처럼 식빵을 싼 일본식 돈가스 샌드위치인데요. 돈가스도 촉촉하게 맛있었고 식감이랑 맛 전부 맛있었어요. 가츠산도 먹으러 재방문을 하고 싶은 정도로 맛있었어요.

    을지다락-가츠산도-치폴레쉬림프파스타-다락오무라이스
    을지다락에서 주문한 메뉴! 가츠산도, 치폴레쉬림프파스타, 다락오무라이스, 이 중에서도 카츠산도가 너무 맛있었어요.

    을지다락에서 주문한 음식 맛은 나쁘지 않았고 가격도 보통의 양식당정도의 가격이었어요. 근데 파스타가 조금 짭짤했던 거 같고 오므라이스는 무난한 맛이었어요. 근데 가츠산도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방문해 보시는 분들께 주문해서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4. 마무리

    을지다락 음식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맛이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식당 내부 분위기도 괜찮아서 소개팅이나 데이트를 하기에도 괜찮은 식당입니다. 서울 중구 쪽에서 약속이 있으면 한번 방문해 봐도 괜찮을 식당이라 추천해 드립니다.

    을지다락
    위치: 서울 중구 수표로 10길 19, 4층(을지로 3가 역 9번 출구, 충무로역 6번 출구 인근)
    영업시간: 월~일 11:00~21:00(주말 20:30 영업종료)
    전화번호: 070-8844-4484
    기타 사항: 주차 불가, 네이버 예약 가능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