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주 출장 청주고속터미널 인근 숙소&맛집 추천
    맛집&카페 2023. 8. 2. 22:58
    반응형

    *식당&숙소 리뷰
     

    소개

    청주에 출장을 오게 되었는데요. 청주 고속터미널 인근 숙소 후기와 맛집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청주는 처음 와보는데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되게 번화한 곳이더라고요. 아파트, 상가가 되게 많았어요. 저는 청주고속터미널 인근에 있는 조이호텔, 그리고 밥은 랭고스에서 햄버거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숙소와 식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랭고스 버거 외관-청주조이호텔 외관
    랭고스 버거 외관-청주조이호텔 외관

    반응형

     

    *숙소 후기

    숙박비는 5만 원 이내에서 숙소를 찾아보았는데요. 청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모텔 중에 후기가 괜찮은 숙소를 찾다가 발견을 했어요. 조이호텔이 아고다에서 청주 J호텔이라고 나와있는데 4만 5천 원? 정도에 후기가 괜찮아서 혹시나 야놀자에 있나 확인을 해보니 쿠폰을 적용해서 더 저렴한 4만 원에 예약할 수 있었어요. 다녀온 후기를 보니 깔끔하고 아침에 조식도 나와서 괜찮았다는 후기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예약하고 방문해 봤습니다!
    위치는 청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5분 이내로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었고요! 외관은 그냥 모텔느낌인데 입구에 한식 조식을 제공한다고 적혀 있더라고요.ㅎㅎ

    내부도 호텔이라기보다는 모텔이었는데 후기에서 본 것처럼 침구류와 욕실 청소 상태가 정말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고속터미널과 가까워서 이용하기에 편리해서 좋았어요. 근데 후기 중에 배수가 좀 잘 안된다는 말이 있었는데 진짜 그렇더라고요. 이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청주조이호텔-내부
    청주 조이호텔 내부, 컴퓨터랑 넷플릭스 모두 이용할 수 있었어요.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조식은 지하 1층 식당에서 한식으로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월요일을 제외하고 07:00~09:00 사이에 제공이 되는데 식당도 깔끔하고 반찬 가짓수가 꽤 많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식빵과 시리얼도 있어서 간단하게 드실 분들도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근데 수요일에 방문을 했는데 이용하는 사람이 저 밖에 없었고 노래 같은 거도 없어서 고요함 속에서 밥을 먹었답니다.ㅋㅋ

    청주조이호텔-식당-한식
    청주 조이호텔 지하 1층 식당 내부, 자율배식으로 먹을만큼 담아서 먹을 수 있어요.


    식사를 하러 지하 1층에 내려가보니 포켓볼이랑 스크린 골프를 치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되게 놀거리도 잘 구비해 둔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근데 자유롭게 사용하는 거 같지는 않고, 이용을 원하면 카운터에 문의를 하라고 되어있었어요.

    반응형

    *랭고스 새우버거 후기

    체크인하자마자 저녁을 먹을 시간이 되어서 청주 고속터미널 근처에 맛집을 검색했어요. 오늘따라 수제버거가 너무 당겼는데 도보 15분 정도 거리에 엄청 맛있다는 후기가 있는 버거집을 발견했어요. 청주 맛집인가 싶어서 포장 주문을 해봤답니다. 시그니처 가지버거를 먹을지 일반 치즈버거를 먹을지 새우버거를 먹을지 한참 고민하다가 랭고스 버거에서 새우버거에 새우가 엄청 빵빵하게 들어있다는 리뷰를 보고 오랜만에 새우버거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매장에 포장을 하러 갔는데 귀여운 간판의 햄버거가게였어요. 근데 내부에는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4명 정도? 수용하는 아주 작은 가게더라고요! 아마 포장이나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인 거 같아요.
    랭고스버거 새우버거 맛은 새우가 정말 빵빵하게 들어가 있고 와사비 타르타르소스가 들어가서 느끼한 맛을 잡아줬어요. 그리고 햄버거빵도 직접 굽는다고 하니 완전 수제버거네요. 감자튀김도 짭짤하게 맛있었답니다.

    랭고스버거-새우버거-감자튀김-세트
    랭고스버거 새우버거와 감자튀김 맛있었어요!

    반응형

    마무리

    출장으로 인해서 청주에 처음 방문을 해봤는데 깔끔한 신도시 느낌이었고 숙소와 식당 모두 만족스러웠답니다. 청주로 출장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 보시기 바라요.^^

    청주 조이호텔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년로 205번 길 49
    전화번호: 043-908-6677
    기타 사항: 청주고속터미널 인근, 조식(한식) 무료, 스크린골프, 포켓볼 이용 가능

    랭고스 버거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서현북로 40 1층
    전화번호: 043-233-9437
    기타 사항: 배달 포장 전문(내부 좌석 2-4 좌석)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